보도자료 | in-cosmetics Connect https://connect.in-cosmetics.com The in-cosmetics Group is the meeting point and learning hub for the personal care development community worldwide Tue, 13 Jun 2023 01:09:10 +0000 ko-KR hourly 1 https://connect.in-cosmetics.com/wp-content/uploads/2020/05/cropped-INCOS-Group_60x60_Logo-32x32.png 보도자료 | in-cosmetics Connect https://connect.in-cosmetics.com 32 32 120263668 일본 뷰티 트렌드 & 일본 화장품 원료 기획 전시 https://connect.in-cosmetics.com/ko/trends_regulations_ko/industrycountry-reports-ko/%ec%9d%bc%eb%b3%b8-%eb%b7%b0%ed%8b%b0-%ed%8a%b8%eb%a0%8c%eb%93%9c-%ec%9d%bc%eb%b3%b8-%ed%99%94%ec%9e%a5%ed%92%88-%ec%9b%90%eb%a3%8c-%ea%b8%b0%ed%9a%8d-%ec%a0%84%ec%8b%9c/ https://connect.in-cosmetics.com/ko/trends_regulations_ko/industrycountry-reports-ko/%ec%9d%bc%eb%b3%b8-%eb%b7%b0%ed%8b%b0-%ed%8a%b8%eb%a0%8c%eb%93%9c-%ec%9d%bc%eb%b3%b8-%ed%99%94%ec%9e%a5%ed%92%88-%ec%9b%90%eb%a3%8c-%ea%b8%b0%ed%9a%8d-%ec%a0%84%ec%8b%9c/#respond Tue, 13 Jun 2023 01:09:10 +0000 https://connect.in-cosmetics.com/?p=19790 일본은 오랫동안 뷰티 트렌드와 혁신을 개척에 앞장서 왔으며 파우더(또는 오시로이), 립스틱, 눈썹 화장이 상류층 여성의 일상적인 화장을 지배했던 에도 시대(1603-1868)까지 거슬러 올라갑니다. 게이샤와 상류층 여성들은 전형적으로 도자기처럼 흰 얼굴, 붉은 입술로 화장을 했으며, 검은 치아는 특히 수은, 산화철, 신선한 홍화꽃 색소를 바르거나 섭취하여 만들었습니다. 일본 뷰티 시장은 현대의 건강 및 안전 규정 덕분에 어느 정도의 […]

The post 일본 뷰티 트렌드 & 일본 화장품 원료 기획 전시 first appeared on in-cosmetics Connect.]]>

일본은 오랫동안 뷰티 트렌드와 혁신을 개척에 앞장서 왔으며 파우더(또는 오시로이), 립스틱, 눈썹 화장이 상류층 여성의 일상적인 화장을 지배했던 에도 시대(1603-1868)까지 거슬러 올라갑니다. 게이샤와 상류층 여성들은 전형적으로 도자기처럼 흰 얼굴, 붉은 입술로 화장을 했으며, 검은 치아는 특히 수은, 산화철, 신선한 홍화꽃 색소를 바르거나 섭취하여 만들었습니다. 일본 뷰티 시장은 현대의 건강 및 안전 규정 덕분에 어느 정도의 원료 포뮬레이션이 상당히 발전했지만, 여전히 전통적인 이상을 지키며 스킨케어, 기초 화장, 파운데이션 등 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의 기본을 통해 투명한 피부를 만드는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올해 7월 12일부터 14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인-코스메틱스 코리아에는 영향력 있는 리더들이 일본 뷰티 트렌드의 과거와 현재를 분석하고, J-뷰티에 중점을 두어 디스플레이를 기획한 특별 코너 <컨트리 포커스-일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관람객분들은 J-뷰티의 원료, 포뮬레이션, 트렌드 측면에서 그 어떤 전시회보다 풍부한 인사이트를 직접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 사전등록으로 무료입장 혜택을 받고, <컨트리 포커스-일본>까지 무료로 만나보세요!


‘스킨플루언서 (skinfluencer)’들의 부상

“흰 피부가 일곱 가지 결점을 가려준다”는 일본의 옛 속담은 하얗고 깨끗한 피부에 대한 일본 여성들의 열망을 나타내는 것으로 지금까지도 유효합니다. 일본 화장품 원료 제조업체 세이와 카세이(SEIWA KASEI)의 마케팅 담당자 카조 보(Kajo Bo)는 “깨끗한 피부를 만드는 것이 미디어를 통해 큰 인기를 끌었다”며 “여러 뷰티 잡지에서 피부를 투명하게 하는 화장품과 기타 관련 메커니즘을 다룬다. 투명한 피부를 만들기 위해서는 코직산, 트라넥삼산, 비타민C 유도체, 4MSK 등 미백 성분이 필수다.”라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유리 피부”라고도 하는 투명한 피부는 소셜 미디어에서 강력한 유행이 되었습니다. 틱톡에서는 스킨케어 트렌드가 지난 몇 년 동안 인기가 높아지면서 2023년에만 120일 동안 29,000개 이상의 게시물이 올라왔고 조회수는 6억 4200만을 넘었습니다. 이 트렌드는 수정처럼 맑고 모공이 없는 투명한 피부를 추구하며, 또 높게 평가합니다. 이번 트렌드는 여러 단계로 이루어진 스킨 케어 루틴으로 유명하며 비교적 젊고 트렌디한 시장인 한국의 스킨케어 원칙에 뿌리를 두고 있지만, 자연스럽고 맑고 젊은 아름다움의 달성에 중점을 두는 더욱 성숙하고 확립된 일본 시장과 전통적 이상향도 함께 공유합니다. 시세이도의 브랜드 매니저 미야비 쿠마가이(Miyabi Kumagai)가 글래머 (Glamour) 매거진과의 인터뷰에서 밝힌 것처럼 “일본의 뷰티 철학은 건강 관리 철학에 매우 가깝다. 서양 문화는 손상 후 수정에 관심이 있는 반면 일본 뷰티 케어는 기대에 더욱 집중한다” 라고 표현했습니다.

이어서 미야비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국가들 간의 차이점을 설명합니다. “원료 제조업체 입장에서 K-뷰티는 사람들의 아름다움을 메이크업으로 극대화하는데 중점을 두는 반면, J-뷰티는 자연스러운 피부와 건강 관리에 중점을 둡니다. 마찬가지로 중국 뷰티 또는 C-뷰티는 원래의 상태를 개선하는 고성능에 중점을 둡니다.” 일본의 활성 성분 공급업체 트리뷰트(TriBeaute Inc.)의 유키 키노시타(Yuki Kinoshita) 부매니저는 “J-뷰티는 안전과 품질에 집중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일본 제조업체들은 널리 알려지고 믿을 수 있는 원료에 의존한다. C-뷰티는 국가의 엄격한 제약 때문에 제품에 많은 새로운 트렌드를 구현할 수 없어 자체 트렌드와 다르다.”며 국가별로 서로 다른 규정이 적용된다고 합니다.

일본 화장품 원료 제조업체들은 오랫동안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달성하는 데 중점을 둔 기술과 포뮬레이션을 개발해 왔으며, 시세이도, 비오레(Bioré), SK:II 등 J-뷰티 선도업체들은 소셜 미디어의 도움으로 글로벌 시장과 더 넓은 공급망을 장악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결과 R&D 전문가와 재료 및 원료 제조업체의 작업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수많은 새로운 트렌드가 등장했습니다.

닛코 케미컬의 마케팅 매니저 하루미 스즈키(Harumi Suzuki)는 오늘날 시장이 영감을 얻고 있는 매체가 화장품 및 원료 기업들이 더욱 심층적인 성분 및 기능 정보를 공개하도록 이끌었다고 합니다. 그녀는 “젊은 세대는 TV에서 벗어나 인터넷으로 더 많은 동영상을 시청하고 유튜브, 틱톡 같은 플랫폼에서 자신들의 화장품 관련 정보를 얻는다. 10월부터는 마케팅 규제가 시행되기 때문에 뷰티에 민감한 소비자들에게 화장품을 소개하는 정보의 신뢰도가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 뷰티 어드바이저 출신, 화장품 개발자 출신 등 자신의 전문 지식을 나눌 수 있는 인플루언서에 대한 니즈가 커지고 있다”고 합니다. 이어 “화장품 기업의 R&D 트렌드와 함께 뷰티 액티브의 메커니즘을 도입하고 실험으로 제품의 성능을 비교하고 의약외품과 화장품의 차이점을 세심하게 설명해 설득력을 높여야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비타민 C60 바이오리서치 코퍼레이션(Vitamin C60 BioResearch Corporation)의 영업 및 마케팅 인터내셔널 매니저 마유미 혼마(Mayumi Honma)는 품질과 안전성이 J-뷰티의 주요 특징이지만, 본격적인 분석에는 또 다른 요소들이 작용한다고 합니다. “높은 품질과 안전성은 J-뷰티의 주요 특징이지만, J-뷰티의 또 다른 특징은 원료와 제품 자체의 배경을 아름다운 이야기로 엮는 것이다. 식물 유래 풀러린(fullerene)과 같은 흥미로운 화장품 원료는 품질과 안전성이 높을 뿐만 아니라 화학 물질로는 보기 드문 완벽한 대칭의 구체로 강하고 오래 지속되며 안정적인 항산화 능력으로 과학자들을 매료시켰다. 이것은 증거 기반이자 이야기 기반이기도 한 요소다.”라고 설명합니다.

‘스킨플루언서’의 영향력이 커지면서 일본의 여러 뷰티 산업 및 공급망은 끊임없이 앞서 나가기 위해 새로운 트렌드와 혁신을 주시하면서 소비자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 과제로 삼아야 합니다.

 

웰에이징, 우아하게

안티에이징과 웰에이징은 오랫동안 일본 뷰티의 이상이었고, 일본 스킨플루언서의 부상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결점 없는 유리 같은 피부에 대한 욕구를 지속적으로 불러일으켰습니다. 이는 비타민 B 및 UV 보호 성분뿐만 아니라 세포 회전율을 높이는 능력으로 알려진 레티놀, 레티노이드, 기타 비타민 A 유래 원료의 또다른 인기로 이어졌습니다.

비타민 C60 바이오리서치 코퍼레이션의 혼마는 ‘주름개선’은 “언제나 유행어”였지만 일본에서 화장품의 효능 주장에 “건조로 인한 잔주름과 주름”이 추가되면서 “레티놀, NMN , POLA의 Neil One 등 주름 감소 메커니즘이 입증된 기타 활성 원료를 주로 사용하는 화장품이 시장에 널리 침투했다”고 합니다.

닛코 케미컬의 스즈키는 이러한 연령 타겟팅 원료는 일본 화장품 대부분에 포함되어 있으며 특히 비타민 B에서 추출한 나이아신아마이드도 마찬가지라고 보고 있습니다. “나이아신아마이드는 의약외품 분류에서 신뢰도가 높고 주름개선과 미백 효능이 함께 있어 일본 화장품에 많이 포함된다. 차별화를 위해 다양한 기능을 내세울 수 있는 주름 개선 효과 부스터나, 의약외품 주성분을 조합하고 피부 침투력이 높아지는 포뮬레이션을 설계하는 브랜드들이 기능성 에이징케어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또한 많은 K-뷰티 제품들이 기능성 화장품 원료로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함유하고 있어, 일본에서 새로운 마케팅 어필과 컨셉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고 설명합니다.

이어 “스킨케어 연구에서는 안티에이징 항목이 가장 두드러지는 주제다. 노화 세포와 주름 생성 메커니즘, 혈관에 대한 접근, 진피층보다 더 깊은 지방 세포 등에 대한 새로운 평가 방법과 지식이 끊임없이 발견된다.”고 답변 하였습니다.

닛코 케미컬의 스즈키가 관찰한 추세와 마찬가지로 트리뷰트의 키노시타도 이러한 성분은 유익한 다중 특성을 가지고 있어 포뮬레이션 업체가 소비자에게 여러 가지 우려 사항에 대해 하나의 솔루션으로 제공할 수 있다고 합니다. 나아가 “더 나은 효능, 안정성, 안전성, 더 쉬운 발림성을 위해 레티놀과 레티노이드 또는 비타민 A를 제품에 첨가한다”며 “식물 유래 CBD 관련 구성 요소도 대안으로 증가하고 있다”고 설명합니다.

 

상반되는 각 요소의 장점

J-뷰티 시장은 전통과 자연주의에 푹 빠져 있으면서도 최신 기술과 인공 지능(AI)을 사용하여 앞서 나가고 있습니다. AI 기반 메이크업 어드바이저를 제공하기 위해 디지털 회사와 제휴한 시세이도와 같은 기업은 뷰티 기술 또는 ‘뷰티테크’를 이미 활용하고 있습니다. 트리뷰트의 키노시타는 일본의 원료 제조업체들이 “외국 제품과 차별화하려면 기술을 계속 수용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발효, 국산 식물성 원료 등의 원료를 기술로 배합하게 될 것이다. AI는 이를 측정하고 포용하는 차세대 핵심 기술 중 하나가 될 것”이라고 합니다.

한편 닛코 케미컬의 스즈키는 “J-뷰티 전통과 같은 기존 화장품의 주장을 고려하면서 J-뷰티 기술은 새로운 피부과, 유화 메커니즘, 평가 시스템으로 만든 새로운 화장품 개념을 제공한다”며 기술이 과학 주도 포뮬레이션에 새로운 차원의 혁신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또한 “예를 들어, UV 방수에 대한 새로운 ISO 평가 표준이 수립되었다. 이 기준은 SPF 및 PA 값뿐만 아니라 수영을 하거나 땀을 흘릴 때처럼 물에 대한 저항성을 나타낸다. 일본에서도 환경 및 사회적 지속 가능성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J-뷰티는 석유 유래 성분 및 화장품 패키지의 사용을 줄이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트리뷰트의 키노시타 역시 AI와 전체적 아름다움이 소비자에게 “필수”가 될 것이며 정보 신뢰성은 “AI가 대중화 이후의 핵심이 될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그러나 일부 전문가들은 다양하고 포용적인 가치에 맞춰 소비자 타겟팅과 마케팅의 변화를 예상하고 있습니다. 닛코 케미컬의 스즈키는 “일본에서 고령 인구가 계속 늘고 외국인 노동자 수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면서 화장품 개념이 더 포용적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합니다. “예를 들어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도 쉽게 고를 수 있는 젠더리스 화장품, 기존의 지성, 중성, 건성 등의 피부 타입 분류를 더욱 폭넓은 피부 타입과 피부 고민으로 변화시켜 글로벌 시장에서 홍보할 수 있을 것이다. 이 경우에도 J-뷰티의 전통적인 과학 중심 제조 이론에는 변화가 없을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J-뷰티, 인-코스메틱스 코리아를 사로잡을 계획

올해의 인-코스메틱스 코리아 전시회에서 컨트리 포커스 프로그램 은 일본의 혁신과 아름다움에 초점을 맞추고 있어, 관람 시 성분, 포뮬레이션, 트렌드 측면에서 모든 것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일본 전시관에서는 일본의 주요 공급업체들이 원료 시연을 선보일 예정이며, 테크니컬 세미나에서는 최근 가장 인기있는 주제들에 대해 통찰력 있고 유익한 세션을 제공합니다.

  • 이번 해에 새로운 혁신을 소개할 여러 업체 중 닛코 케미컬은 신제품 닛콜 레시놀® MFL(NIKKOL LECINOL® MFL)을 공개할 예정입니다. 닛콜 레시놀® MFL 은 세라마이드와 NMF의 합성을 촉진하여 각질층의 보습력을 높이고 건강한 세포 형성을 유도하는 피부 보호 장벽 기능을 합니다.
  • 트리뷰트는 피부와 두피의 마이크로바이옴을 타깃으로 하는 새로운 활성 원료 아우럼 블루 로즈(Aurum Blue Rose)와 민감한 피부를 위해 일본 발효 기술로 제조된 활성 원료 레독시센스 W(RedoxySense W)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 한편 세이와 카세이는 올해 전시회에서 머리카락의 큐티클 구조를 바탕으로 설계한 최신 생체모방 헤어케어 원료인 파이토큐티클(PhytoCuticle)을 공개할 예정입니다. 본 원료는 무실리콘 헤어케어 제품의 포뮬레이션을 돕는 헤어 컨디셔닝 특성을 찾는 분들을 대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
  • 마지막으로 비타민 C60 바이오리서치 코퍼레이션은 식물 성장 인자 아조옥소히폭산틴(AOH)을 함유한 세계 최초이자 유일한 화장품 원료인 식물 유래 풀러린과 레피스타(Repista)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
글쓴이 소개 – 인-코스메틱스 그룹


올해 인-코스메틱스 코리아 2023 의 <컨트리 포커스-일본>에서 J-뷰티 트렌드와 최신 원료기술에 관하여 더 자세히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인사이트를 인-코스메틱스 코리아 2023 에서 만나보세요. 지금 사전 등록을 하시면, 무료 입장 혜택을 드립니다. 지금 사전등록 하시고, 무료 입장의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The post 일본 뷰티 트렌드 & 일본 화장품 원료 기획 전시 first appeared on in-cosmetics Connect.]]>
https://connect.in-cosmetics.com/ko/trends_regulations_ko/industrycountry-reports-ko/%ec%9d%bc%eb%b3%b8-%eb%b7%b0%ed%8b%b0-%ed%8a%b8%eb%a0%8c%eb%93%9c-%ec%9d%bc%eb%b3%b8-%ed%99%94%ec%9e%a5%ed%92%88-%ec%9b%90%eb%a3%8c-%ea%b8%b0%ed%9a%8d-%ec%a0%84%ec%8b%9c/feed/ 0 19790
인코스메틱스 코리아, 강력한 세미나 라인업 공개로 기대감 높여 https://connect.in-cosmetics.com/ko/press-release-ko/%ec%9d%b8%ec%bd%94%ec%8a%a4%eb%a9%94%ed%8b%b1%ec%8a%a4-%ec%bd%94%eb%a6%ac%ec%95%84-%ea%b0%95%eb%a0%a5%ed%95%9c-%ec%84%b8%eb%af%b8%eb%82%98-%eb%9d%bc%ec%9d%b8%ec%97%85-%ea%b3%b5%ea%b0%9c%eb%a1%9c/ https://connect.in-cosmetics.com/ko/press-release-ko/%ec%9d%b8%ec%bd%94%ec%8a%a4%eb%a9%94%ed%8b%b1%ec%8a%a4-%ec%bd%94%eb%a6%ac%ec%95%84-%ea%b0%95%eb%a0%a5%ed%95%9c-%ec%84%b8%eb%af%b8%eb%82%98-%eb%9d%bc%ec%9d%b8%ec%97%85-%ea%b3%b5%ea%b0%9c%eb%a1%9c/#respond Tue, 17 May 2022 05:31:07 +0000 http://ec2-52-48-9-53.eu-west-1.compute.amazonaws.com/?p=17570 전 세계 글로벌 원료 제조사들의 혁신적인 원료를 한 자리에서 확인하고 업계 트렌드를 파악하는 국내 유일의 화장품 원료 전문 전시회 ‘인코스메틱스 코리아(in-cosmetics Korea)’가 7월 13일(수)부터 15일(금)까지 코엑스에서 개최 예정인 가운데, 강력한 네임밸류를 가진 글로벌 연사들이 참여하는 세미나 프로그램 일부가 공개됐다. 장기간 이어진 사회적 거리 두기가 전면 해제되고 치러지는 만큼 그간 대면 행사와 교류에 목말랐던 업계 관계자들이 […]

The post 인코스메틱스 코리아, 강력한 세미나 라인업 공개로 기대감 높여 first appeared on in-cosmetics Connect.]]>

전 세계 글로벌 원료 제조사들의 혁신적인 원료를 한 자리에서 확인하고 업계 트렌드를 파악하는 국내 유일의 화장품 원료 전문 전시회 ‘인코스메틱스 코리아(in-cosmetics Korea)’가 7월 13일(수)부터 15일(금)까지 코엑스에서 개최 예정인 가운데, 강력한 네임밸류를 가진 글로벌 연사들이 참여하는 세미나 프로그램 일부가 공개됐다.

장기간 이어진 사회적 거리 두기가 전면 해제되고 치러지는 만큼 그간 대면 행사와 교류에 목말랐던 업계 관계자들이 총출동할 것으로 보인다.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이 발표한 ‘2021년 화장품 수출입 동향 분석’에 따르면 작년 국내 화장품 수출액은 총 92억 2천만 달러로 전년 대비 21.8% 성장했다. 수출액으로는 역대 최대치를 기록했고, 지난 5년간 수출액은 약 85.7% 증가해 같은 기간 연평균 성장률은 16.7%로 나타났다. 전 세계 화장품 수출 국가 3위라는 타이틀과 함께 글로벌 화장품 시장에서 한국 화장품의 지배력이 상승하고 있으나 풀어야 할 과제도 눈 앞에 있다. 소비자의 취향과 트렌드가 어느 산업보다 빠르게 변화하고 있으며, 화장품 인증 제도 변화도 큰 영향을 끼치고 있다. 이러한 시장의 흐름을 읽는 인코스메틱스 코리아의 세미나는 화장품 기업의 지속성장을 고민하는데 도움이 될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올해 인코스메틱스 코리아의 마케팅 트렌드 및 규제 세미나에서는 디지털 전략, 지속가능성과 소비자 데이터를 키워드로 이커머스, 지속 가능성, 워터리스 뷰티, 젠더리스 뷰티, 마이크로바이옴 등의  핫토픽을 다룰 예정이다. 민텔, 유로모니터, 뷰티스트림즈, REACH24H 등 글로벌 시장조사 기관은 물론 프랑스 스킨케어 브랜드 갈리니(Galinee), C&I 소비자연구소, 디렉터파이 등 퍼스널 케어 원료 분야에서 다양한 인사이트를 가진 전문가들이 연사로 참여한다.

95만 명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 ‘디렉터파이’의 뷰티 크리에이터인 디렉터파이(피현정 대표)가 첫째 날 소비자 인사이트를 공유할 예정이다. 이어 글로벌 규제 대응 전문 컨설팅 그룹 REACH24H 손성민 대표가 직접 ‘중국 화장품 원료 안전성 규제 동향과 효능 클레임’을, 정효진 연구원이 ‘아시아 태평양 지역 최신 화장품 규제 동향’에 대해 설명한다. 중국을 포함한 아시아 수출에 관심 있는 브랜드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글로벌 뷰티 전문지 Cosmetics Design Asia 의 편집장인 Amanda Lim이 최근 강세로 떠오르고 있는 워터리스 뷰티에 대해 설명하며, 성별보다 피부 유형에 중점을 두는 사회적 인식 변화 트렌드에 주목한 패션스눕스의 뷰티 & 웰니스 전략가 Mallory Huron이 ‘젠더 유동성의 미래’에 대해 살펴본다. 또한 화장품비평가이자 한국소비자연구원의 최지현 연구원은 뷰티 산업의 친환경과 비건, 지속가능성 등의 트렌드가 실질적인 도움이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할지 비판적인 시각으로 바라볼 예정이다.

원료업체가 직접 진행하는 테크니컬 세미나는 화장품 제품 개발에 대한 새로운 접근법을 발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스위스 바켐(Bachem)의 펩타이드 제조 및 녹색혁명, 중국 화희생물(Bloomage Biotechnology)의 프로바이오틱스를 활용한 지속 가능한 발효 스킨케어 솔루션 제안, 독일 비톱에이지(Bitop AG)의 천연 단백질 단일 생체 활성 Ectoin® natural의 효능 및 시장 동향, 프랑스 로케뜨(Roquette)의 피부 및 두피를 부드럽게 하는 식물성 진정제 등 다양한 글로벌 세션으로 꾸며진다. 이는 제형 및 원료 발굴에 관심이 많은 연구원들에게 특히 도움이 될 것이라는 평이다.

모든 세미나는 별도의 등록 절차 없이 전시회 홈페이지상의 사전등록만으로 무료로 참석 가능하다. 대부분 연사는 직접 참석하지만 현장 참석이 불가한 경우 현장에서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연사와 직접 연결한다. 자세한 스케줄은 홈페이지에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 in-cosmetics Korea 2022 프로그램 알아보기

The post 인코스메틱스 코리아, 강력한 세미나 라인업 공개로 기대감 높여 first appeared on in-cosmetics Connect.]]>
https://connect.in-cosmetics.com/ko/press-release-ko/%ec%9d%b8%ec%bd%94%ec%8a%a4%eb%a9%94%ed%8b%b1%ec%8a%a4-%ec%bd%94%eb%a6%ac%ec%95%84-%ea%b0%95%eb%a0%a5%ed%95%9c-%ec%84%b8%eb%af%b8%eb%82%98-%eb%9d%bc%ec%9d%b8%ec%97%85-%ea%b3%b5%ea%b0%9c%eb%a1%9c/feed/ 0 17570
국내 유일의 화장품 원료 전시회 ‘인코스메틱스 코리아’ 사전등록 시작 https://connect.in-cosmetics.com/ko/press-release-ko/%ea%b5%ad%eb%82%b4-%ec%9c%a0%ec%9d%bc%ec%9d%98-%ed%99%94%ec%9e%a5%ed%92%88-%ec%9b%90%eb%a3%8c-%ec%a0%84%ec%8b%9c%ed%9a%8c-%ec%9d%b8%ec%bd%94%ec%8a%a4%eb%a9%94%ed%8b%b1%ec%8a%a4-%ec%bd%94/ https://connect.in-cosmetics.com/ko/press-release-ko/%ea%b5%ad%eb%82%b4-%ec%9c%a0%ec%9d%bc%ec%9d%98-%ed%99%94%ec%9e%a5%ed%92%88-%ec%9b%90%eb%a3%8c-%ec%a0%84%ec%8b%9c%ed%9a%8c-%ec%9d%b8%ec%bd%94%ec%8a%a4%eb%a9%94%ed%8b%b1%ec%8a%a4-%ec%bd%94/#respond Tue, 12 Apr 2022 06:11:44 +0000 http://ec2-52-48-9-53.eu-west-1.compute.amazonaws.com/?p=17118 현존하는 국내 유일의 화장품 원료 전문 전시회인 ‘인코스메틱스 코리아’(in-cosmetics Korea)가 오는 7월 13일(수)부터 15일(금)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C홀에서의 개최를 확정하고 사전등록을 오픈했다. 올해 7회째를 맞이하는 ‘2022 인코스메틱스 코리아’는 영국에 본사를 둔 Reed Exhibitions 주최, 케이훼어스㈜ 주관, 보건복지부 후원으로 진행되며 스킨케어, 선케어, 색조, 헤어케어, 향수 및 구강케어 분야의 퍼스널 케어 원료 제조사 및 공급사와 관련 서비스 […]

The post 국내 유일의 화장품 원료 전시회 ‘인코스메틱스 코리아’ 사전등록 시작 first appeared on in-cosmetics Connect.]]>

현존하는 국내 유일의 화장품 원료 전문 전시회인 ‘인코스메틱스 코리아’(in-cosmetics Korea)가 오는 7월 13일(수)부터 15일(금)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C홀에서의 개최를 확정하고 사전등록을 오픈했다.

올해 7회째를 맞이하는 ‘2022 인코스메틱스 코리아’는 영국에 본사를 둔 Reed Exhibitions 주최, 케이훼어스㈜ 주관, 보건복지부 후원으로 진행되며 스킨케어, 선케어, 색조, 헤어케어, 향수 및 구강케어 분야의 퍼스널 케어 원료 제조사 및 공급사와 관련 서비스 및 컨설팅 기업 등 약 150여개사가 참가한다.

DSM, DKSH, 세픽(Seppic), 아데카(Adeka), 에보닉(EVONIK), 씨큐브(CQV), 머크(Merck) 등의 글로벌 기업과 함께 천연자원, 특수효소 및 응용미생물 기반 소재를 개발하는 에이스엠자임, 펄, 글리터 제품과 형광안료, 천연원료를 취급하는 진우무역, cosmos인증 100% 천연유화제 제조기업 주피터, 관련법 안내와 기업별 컨설팅을 제공하는 국립생물자원관 등 올해 처음으로 인코스메틱스 코리아에 참가하는 업체도 만날 수 있다.

인코스메틱스는 전 세계 글로벌 원료 제조사들의 혁신적인 원료를 한 자리에서 확인하고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다는 점에서 빠르게 변화하는 화장품 산업의 미래를 전망할 수 있는 꼭 필요한 기회로 여겨지고 있다. 특히 원료 특성상 직접 샘플과 제형 테스트 과정을 거치는 것이 중요한데, 인코스메틱스는 원료를 전문으로 다루는 비즈니스 전시회인 만큼 화장품 개발 전문가들과 원료, 소재, 마케팅 관계자들에게 원료에 대한 깊고 전문적인 지식과 정보교류의 장이 되는 유용한 기회가 되고 있다.

올해는 해외 참가사 비중이 약 40%에 달해 코로나19로 인해 교류가 힘들었던 글로벌 업체와 조우할 수 있는 기회라는 점도 눈에 띈다. 주최 측에 따르면 지난주 사전등록 오픈 첫 주에만 약 1천명이 참관 등록을 마쳤는데, 위와 같은 점들이 어필된 것으로 보인다.

부대행사로는 화장품 원료 시장의 트렌드와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마케팅 트렌드 및 규제 세미나와 테크니컬 세미나가 진행된다. 8개월 이내에 출시된 새로운 원료를 소개하는 이노베이션 존도 운영되며 전시회 현장에서 Best ingredient award 수상자도 발표하는 시상식이 개최될 예정이다. 또한 세계적인 리서치 기관 민텔(Mintel)과 함께하는 ‘K-뷰티 인스퍼레이션 존’도 선보인다.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각각 분야에서 주목해야 할 Top 10 제품을 분석하고 ‘아시아·태평양 시장의 K-뷰티’를 주제로 라이브 데모도 진행된다.

주최 측 관계자는 “코스메틱 산업군 종사자라면 반드시 관람해야 할 전시회라는 평가에 누가 되지 않도록 풍성한 볼거리와 유익한 정보획득 및 교류의 장이 되도록 준비하고 있다”며 “코로나19로 인한 규제도 완화되고 있는 만큼 국내 및 해외 관람객들 모두 만족하고 소기의 성과를 달성할 수 있는 활기찬 행사로 만들겠다”고 전했다.

관람객 사전 등록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는 7월 11일 오후 6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현장 등록 시 입장료는 2만원이나, 사전등록 시 무료입장 혜택을 제공한다.

▷in-cosmetics Korea 2022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The post 국내 유일의 화장품 원료 전시회 ‘인코스메틱스 코리아’ 사전등록 시작 first appeared on in-cosmetics Connect.]]>
https://connect.in-cosmetics.com/ko/press-release-ko/%ea%b5%ad%eb%82%b4-%ec%9c%a0%ec%9d%bc%ec%9d%98-%ed%99%94%ec%9e%a5%ed%92%88-%ec%9b%90%eb%a3%8c-%ec%a0%84%ec%8b%9c%ed%9a%8c-%ec%9d%b8%ec%bd%94%ec%8a%a4%eb%a9%94%ed%8b%b1%ec%8a%a4-%ec%bd%94/feed/ 0 17118
철저한 방역 속 안전하게 개최된 ‘인코스메틱스 코리아 2021’ https://connect.in-cosmetics.com/ko/press-release-ko/%ec%b2%a0%ec%a0%80%ed%95%9c-%eb%b0%a9%ec%97%ad-%ec%86%8d-%ec%95%88%ec%a0%84%ed%95%98%ea%b2%8c-%ea%b0%9c%ec%b5%9c%eb%90%9c-%ec%9d%b8%ec%bd%94%ec%8a%a4%eb%a9%94%ed%8b%b1%ec%8a%a4-%ec%bd%94/ https://connect.in-cosmetics.com/ko/press-release-ko/%ec%b2%a0%ec%a0%80%ed%95%9c-%eb%b0%a9%ec%97%ad-%ec%86%8d-%ec%95%88%ec%a0%84%ed%95%98%ea%b2%8c-%ea%b0%9c%ec%b5%9c%eb%90%9c-%ec%9d%b8%ec%bd%94%ec%8a%a4%eb%a9%94%ed%8b%b1%ec%8a%a4-%ec%bd%94/#respond Fri, 06 Aug 2021 16:18:44 +0000 http://ec2-52-48-9-53.eu-west-1.compute.amazonaws.com/?p=15322 혁신적인 화장품 원료와 업계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인코스메틱스 코리아 2021 (in-cosmetics Korea 2021)’가 3일간의 일정을 마치고 막을 내렸다. 서울 코엑스 C홀에서 7월 14일(수) – 16일(금) 총 3일간 개최됐다. 지난주 개막일까지 사흘을 앞두고 수도권에서 갑작스러운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격상 발표가 있었으나, 전시회는 기업의 필수 경제 활동으로 인정되어 개최가 가능하다는 정부의 지침하에 방역시스템을 더욱 강화하여 […]

The post 철저한 방역 속 안전하게 개최된 ‘인코스메틱스 코리아 2021’ first appeared on in-cosmetics Connect.]]>

혁신적인 화장품 원료와 업계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인코스메틱스 코리아 2021 (in-cosmetics Korea 2021)’가 3일간의 일정을 마치고 막을 내렸다. 서울 코엑스 C홀에서 7월 14일(수) – 16일(금) 총 3일간 개최됐다.

지난주 개막일까지 사흘을 앞두고 수도권에서 갑작스러운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격상 발표가 있었으나, 전시회는 기업의 필수 경제 활동으로 인정되어 개최가 가능하다는 정부의 지침하에 방역시스템을 더욱 강화하여 안전하게 개최되었다. 강남구에서도 전시장을 방문하여 모든 방역 수칙이 잘 지켜지고 있음을 확인하였다.

6회째를 맞이한 ‘인-코스메틱스 코리아’는 총 해외 14개사, 국내 108개사 규모로 에보닉, 머크, 루브리졸, 세일 인터내쇼날, 현대바이오랜드, 더가든오브내추럴솔루션, 이와세 코스파 등의 글로벌 리딩 원료 업체들이 참가했다. 작년 한 해 동안 생동감 있는 정보와 새로운 원료를 직접 볼 기회가 거의 없었던 만큼, 오랫동안 기다렸던 관람객들이 인사이트를 얻기 위해 전시장을 찾았다.

올해 가장 주목해야 할 원료를 선보이는 ‘이노베이션 존(Innovation zone)’에는 효능성(Active) 원료 14개, 기능성 (Functional) 원료 8개로 총 22개의 원료가 소개됐다. 작년 1월부터 올해 7월 사이에 출시된 최신 원료들을 한 곳에서 볼 수 있어, R&D 연구원이나 신규 브랜드 기획을 앞둔 전문가들에게 특히 유용했다. 한 참관객은 “코로나로 인해 화장품 정보를 얻기가 쉽지 않았는데, 이번 전시회를 통해 원료에 특화된 정보를 얻을 수 있어서 좋았다”고 말했다.

또한 ‘이노베이션 존 어워드 2021’ 수상자도 현장에서 공개됐다. 효능성과 기능성 2개의 부문에서 안정성, 감각성, 포뮬레이션 등의 기준을 포함하여 심사하되 기존 원료와 비교했을 때 가장 혁신적인 원료 TOP3를 선정했다. 안전을 위해 어워드 수상 업체들이 한자리에 모여 시상식을 진행하는 대신, 인코스메틱스 총괄 디렉터인 캐시 라포르테(Cathy Laporte)가 각 부스에 직접 방문하여 트로피를 전달하는 형태로 행사가 이루어졌다.

효능성 (Active) 원료 부문에서 Gold 어워즈를 수상한 Lucas Meyer Cosmetics

기능성 (Functional) 원료 부문에서 Gold 어워즈를 수상한 Cargill

‘효능성’ 원료 부문에서는 IFF-루카스 메이어 코스메틱스(IFF – Lucas Meyer Cosmetics)의 덴드리클리어(Dendriclear™)가 금상을 수상하는 영광의 기회를 얻었다. 이는 여드름을 진정시키는 데 탁월한 기능을 갖춘 원료로, 심사위원들은 최근 트렌드에 마이크로바이옴 소재를 접목하여 마케팅 요소까지 갖췄다는 점을 높이 평가했다. 라보와뚜아 익스펑시엉스(Laboratoires Expanscience)의 ‘Number 6’는 은상을, RAHN AG의 REFORCYL® AION이 동상을 각각 수상했다.

카길 뷰티(Cargill Beauty)는 부드러운 사용감과 윤기를 제공하는 유화제로 쓰이는 StarDesign Power 원료로 ‘기능성’ 부문에서 금상을 차지했다. 식물 유래 성분, 지속 가능성, 특허를 보유한 점 등이 종합적으로 고려돼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은상은 적은 사용량으로 넓은 ph범위를 커버할 수 있다는 점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은 루브리졸(Lubrizol)의 Kelco-Care™ Diutan Gum이, 동상은 엑티브온(ACTIVON)이 선보인 복합방부소재 Activonol-S가 수상했다.

폭넓은 학습 기회를 제공하는 무료 교육 프로그램 ‘마케팅 트렌드 및 규제 세미나(Marketing Trends & Regulations seminar)’와 ‘테크니컬 세미나(Technical seminar)’도 전시회 3일 동안 진행됐다. 마케팅 트렌드 및 규제 세미나에서는 유로모니터(Euromonitor), 뷰티스트림즈(BEAUTYSTREAMS), 민텔(Mintel) 등 리서치 기관 전문가들이 코로나19 이후 뚜렷해진 소비자들의 새로운 소비 패턴을 다루며 화장품 업계 트렌드와 향후 전략 수립에 대한 아이디어를 공유했다. 테크니컬 세미나에서는 카길(Cargill), 세와 카세이 (SEIWA KASEI), 인코스팜(Incospharm) 등의 원료 업체가 직접 제품 개발 및 공정의 새로운 접근방식에 대해 발표했다.

참석이 어려웠던 일부 연사 세션은 사전 녹화 영상으로 송출되었으며 Q&A는 실시간으로 진행되었다. 특별히 올해 어려운 상황을 고려하여 전시장에 직접 방문하지 못한 관람객들을 위해, 다시 보기 및 발표자료 다운로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의 각 세미나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올해는 온라인 기술이 적극적으로 활용되는 모습도 눈에 띄었다. 전시회가 개최되기 전, 7월 7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ai 비즈니스 매치메이킹을 통해 약 35개사 참가업체와 완제품 제조사 R&D 분야의 22명의 바이어가 만나 약 75건의 1:1 화상 미팅이 성사되었다. 바이어 중에는 샤넬코리아, 신세계인터내셔날, Pierre Fabre Japan, Wipro 도 포함되어있었다.

현장에서는 인쇄물 대신 한 번의 QR코드 스캔으로 참가업체 리스트부터 도면까지 볼 수 있었던 디지털 쇼 카탈로그가 행사장 곳곳에 마련되었고, 안전을 위해 무인 등록데스크도 운영되었다. 직접 참석이 어려운 해외업체는 Remote 부스로 참여하여 부스를 찾은 참관객과 화상으로 미팅을 진행하는 모습도 보였다.


주최 측은 “어려운 상황에도 전시회에 참석해주신 참가업체, 참관객 및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 안전을 최우선으로 안심하고 전시회를 관람할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였다”며 “인코스메틱스 코리아 전시회가 화장품 원료 업계의 비즈니스와 네트워킹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 하루빨리 모든 상황이 나아지기를 바라는 마음뿐이며 내년도 전시회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전시회가 끝나도 업계에 전문 지식을 공유하기 위한 노력은 온라인으로 계속된다. 오는 7월 22일(목) 온라인 원데이 포뮬레이션 랩을 통해 원료사의 포뮬레이션 전문가들이 자사의 원료를 사용하여 새롭고 혁신적인 제형을 만드는 데모를 볼 수 있다. Gattefossé Asia Pacific에서 ‘피이지 프리 비건 가능한 유화제로 제조한 99% 네추럴 처짐 방지 페이스 크림’을 주제로, Nikko Chemical에서 ‘알파-겔 유화에 대한 심층적 연구’를 주제로, Kobo에서 ‘분말에 미네랄 UV 필터를 사용하여 실온에서 자외선 차단제를 제조’를 발표할 예정이다. 홈페이지에서 별도로 사전등록이 진행중이다.

한편 ‘인코스메틱스 코리아 2022’는 내년 7월 13~15일 서울 코엑스 C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The post 철저한 방역 속 안전하게 개최된 ‘인코스메틱스 코리아 2021’ first appeared on in-cosmetics Connect.]]>
https://connect.in-cosmetics.com/ko/press-release-ko/%ec%b2%a0%ec%a0%80%ed%95%9c-%eb%b0%a9%ec%97%ad-%ec%86%8d-%ec%95%88%ec%a0%84%ed%95%98%ea%b2%8c-%ea%b0%9c%ec%b5%9c%eb%90%9c-%ec%9d%b8%ec%bd%94%ec%8a%a4%eb%a9%94%ed%8b%b1%ec%8a%a4-%ec%bd%94/feed/ 0 15322
2021 인코스메틱스 코리아 개막 한 달 앞으로 성큼 https://connect.in-cosmetics.com/ko/press-release-ko/2021-%ec%9d%b8%ec%bd%94%ec%8a%a4%eb%a9%94%ed%8b%b1%ec%8a%a4-%ec%bd%94%eb%a6%ac%ec%95%84-%ea%b0%9c%eb%a7%89-%ed%95%9c-%eb%8b%ac-%ec%95%9e%ec%9c%bc%eb%a1%9c-%ec%84%b1%ed%81%bc/ https://connect.in-cosmetics.com/ko/press-release-ko/2021-%ec%9d%b8%ec%bd%94%ec%8a%a4%eb%a9%94%ed%8b%b1%ec%8a%a4-%ec%bd%94%eb%a6%ac%ec%95%84-%ea%b0%9c%eb%a7%89-%ed%95%9c-%eb%8b%ac-%ec%95%9e%ec%9c%bc%eb%a1%9c-%ec%84%b1%ed%81%bc/#respond Thu, 10 Jun 2021 06:19:18 +0000 http://ec2-52-48-9-53.eu-west-1.compute.amazonaws.com/?p=14974 -화장품 트렌드를 이끄는 혁신 원료, 직접 테스트할 수 있는 ‘이노베이션 존’ 공개 -온라인 원데이 포뮬레이션 랩, 7월 22일 별도로 운영 국내 유일의 화장품 원료 전시회 인코스메틱스 코리아가 한 달여 앞으로 다가왔다. 다음 달 14~16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인코스메틱스 코리아는 국내외 화장품 제조사, 유통사, 원료 제조사의 R&D, 포뮬레이션, 마케팅, 리서치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업계 트렌드를 살펴보고, […]

The post 2021 인코스메틱스 코리아 개막 한 달 앞으로 성큼 first appeared on in-cosmetics Connect.]]>
-화장품 트렌드를 이끄는 혁신 원료, 직접 테스트할 수 있는 ‘이노베이션 존’ 공개
-온라인 원데이 포뮬레이션 랩, 7월 22일 별도로 운영

국내 유일의 화장품 원료 전시회 인코스메틱스 코리아가 한 달여 앞으로 다가왔다.

다음 달 14~16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인코스메틱스 코리아는 국내외 화장품 제조사, 유통사, 원료 제조사의 R&D, 포뮬레이션, 마케팅, 리서치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업계 트렌드를 살펴보고, 다양한 세미나와 프로그램을 통해 최신 화장품 원료와 신기술을 공유하는 글로벌 전시회다.

트렌드를 이끄는 원료를 선보이는 ‘이노베이션 존’

인코스메틱스 코리아의 시그니처 공간인 이노베이션 존(Innovation Zone)은 전시회 가장 중앙에 위치하여 업계 트렌드를 주도하는 원료를 소개한다. 올해 이노베이션 존은 2020년 1월부터 올해 4월까지 출시된 최신의 원료만을 선보인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노베이션 존은 화장품 신제품 개발에 대한 아이디어와 최신 정보를 얻고자 하는 연구개발(R&D) 전문가에게 온라인과는 차원이 다른 정보 습득의 기회가 될 것이다. 국내외 약 20개의 원료사들이 소개하는 특허기술과 원료 등을 직접 살펴보고 테스트해보며 최신 제품의 동향을 파악하고 영감을 얻을 수 있다. 전시품별로 부착된 QR코드를 통해 포뮬레이션에 대한 정보 또한 손쉽게 확인 가능하다. 관심있는 원료의 경우, 부스로 직접 방문하여 담당자와 자세한 얘기를 나누어볼 수 있다는 점도 전시회 방문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일 것이다.

또한, 이노베이션 존에 출품된 원료들을 대상으로 가장 혁신적인 원료를 선발하는 ‘이노베이션 존 어워드’를 개최한다. ‘기능성‘과 ‘효능성’ 원료로 카테고리를 나누고 혁신성, 안정성, 감각성, 포뮬레이션 등의 기준에 따라 전문가의 심사를 거쳐 평가한다. 심사위원으로 손성민 지사장(REACH24H), 노호식 센터장(수원대학교 뷰티사이언스연구센터), 전지현 연구원(한국콜마), 최유리 연구원(아모레퍼시픽)이 참여한다. 코로나로 인해 시상식은 진행하지 않지만, 전시회 첫째 날 현장에서 어워드 수상자를 공개할 예정이다.

올해 이노베이션 존에는 Gattefossé SAS가 공식 후원사, THE K BEAUTY SCIENCE가 미디어 파트너, REACH24H가 협력사로 참여한다.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는 Gattefossé SAS뿐만 아니라 LABORATOIRES EXPANSCIENCE, Bloomage Biotechnology Corp., Ltd., Lucas Meyer Cosmetics IFF 등 글로벌 유명 업체의 원료를 만나볼 수 있다.

Gattefossé SAS는 올해 4월 새롭게 출시된 EleVastin™(엘레바스틴)을 선보인다. 중력으로 인한 피부 처짐 현상을 막아 피부 탄력을 강화하는 성분으로, 실제 테스트에서 얼굴 하단의 늘어짐을 감소시키고, 깊은 세로 주름을 현저히 감소시키는 효과를 보였다.

LABORATOIRES EXPANSCIENCE (INTERCARE)는 아보카도 부산물을 활용한 액티브 원료 ‘Number 6’을 선보인다. 폴리페놀이 농축되어 다크서클과 아이백을 완화하여 눈가에 활력을 공급한다.

Bloomage Biotechnology Corp., Ltd.는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로부터 분리된 발효 용해물 ‘BIOBLOOMTMMICROECOBEAUTY ME-1 (바이오불룸 마이크로에코뷰티 엠이-1)’를 공개한다. 유분 과다 분비로 인한 PH불균형을 개선하고, 면역 세포를 활성화시켜 피부 면역 기능을 높이는데 효과를 보이는 성분이다.

Lucas Meyer Cosmetics IFF는 친환경 제조 공정을 통해 만든 특허성분 ‘Lysine Dendrimer(라이신 덴드리머)’로 이루어진 ‘DendriClear(덴드리클리어)’를 소개한다. 이는 Microbiome(마이크로바이옴) 트렌드가 반영된 성분으로 피부 건강 유지에 필요한 유익한 미생물 생태계의 균형을 회복하는 데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여드름 케어에 탁월한 효능을 보인다.

Givaudan Active Beauty는 조류에서 추출한 생리 활성화 물질이 녹아있는 ‘B-Lightyl™’와 하벌레아 로도펜시스라는 식물에서 추출한 기능성 성분 ‘Chronoglow™’를 선보일 예정이다. ‘B-Lightyl™’는 피부 전체톤에는 변화를 주지 않으면서 다크스팟만을 타겟으로 해서 개선하는 효능을 보인다. ‘Chronoglow™’는 후천적 노화의 요소들을 컨트롤하는 메커니즘을 활용해 피부 세포를 보호하고 재생하는 역할을 한다.

이외에도 인코스팜에서 올해 7월에 론칭 예정인 피부 장벽 기능 강화 원료 ‘Serenitide’, 단정바이오의 자연 유래 식물성 성분 ‘Soothing Cooler’, 엑티브온에서 퍼스널 케어 (샴푸) 및 스킨 케어 타입에 적합한 방부대체제 ‘Activonol-S’ 등도 참가를 확정하며 새롭게 개발한 제품과 원료를 선보일 예정이라 화장품 업계 전문가들의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온라인으로 원료사의 포뮬레이션을 만나는 ‘온라인 원데이 포뮬레이션 랩’

마지막으로, 오프라인 전시회 후에도 웨비나 형식으로 ‘온라인 원데이 포뮬레이션 랩(Formulations Lab)’을 운영한다. 7월 22일(목), Gattefossé, Nikko Chemical, Kobo Products 등 원료사가 참가해 직접 포뮬레이션 데모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신제품에 적용된 기술과 제품 개발 및 제형 기술 연마 과정에 필요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등록 일정과 프로그램 상세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코스메틱스 코리아 관계자는 “작년에 행사가 진행되지 못해 업계 전문가들의 아쉬움이 많았던 만큼, 7월에 열리는 행사를 통해 직접 원료를 테스트하고 코로나19 이후의 마켓 트렌드를 파악하며, 화장품 산업의 현재와 미래 전망에 대한 현장감 있는 정보를 공유하는 절호의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덧붙여 “2021 전시회 개막이 한 달이 채 남지 않은 가운데, 관계자 및 참가업체, 관람객들의 안전한 관람을 위해 체계적이고 철저한 방역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며 사회적 거리 두기와 방역 지침을 준수할 것을 강조했다.  

현장 등록 시 전시회 입장료는 10,000원이나, 현재 온라인 사전등록 시 무료로 입장 가능하다. 관람객의 안전하고 쾌적한 이용을 위해 전시회 입장 시간을 오전 10시에서 오전 9시로 앞당겼다. 인코스메틱스 코리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in-cosmetics Korea 2021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in-cosmetics Korea 2021 참관객 사전등록 바로가기

The post 2021 인코스메틱스 코리아 개막 한 달 앞으로 성큼 first appeared on in-cosmetics Connect.]]>
https://connect.in-cosmetics.com/ko/press-release-ko/2021-%ec%9d%b8%ec%bd%94%ec%8a%a4%eb%a9%94%ed%8b%b1%ec%8a%a4-%ec%bd%94%eb%a6%ac%ec%95%84-%ea%b0%9c%eb%a7%89-%ed%95%9c-%eb%8b%ac-%ec%95%9e%ec%9c%bc%eb%a1%9c-%ec%84%b1%ed%81%bc/feed/ 0 14974
국내 유일의 퍼스널 케어 원료 전시회 인-코스메틱스 코리아 2021, 7월에 막 오른다! https://connect.in-cosmetics.com/ko/press-release-ko/%ea%b5%ad%eb%82%b4-%ec%9c%a0%ec%9d%bc%ec%9d%98-%ed%8d%bc%ec%8a%a4%eb%84%90-%ec%bc%80%ec%96%b4-%ec%9b%90%eb%a3%8c-%ec%a0%84%ec%8b%9c%ed%9a%8c-%ec%9d%b8-%ec%bd%94%ec%8a%a4%eb%a9%94%ed%8b%b1%ec%8a%a4-2/ https://connect.in-cosmetics.com/ko/press-release-ko/%ea%b5%ad%eb%82%b4-%ec%9c%a0%ec%9d%bc%ec%9d%98-%ed%8d%bc%ec%8a%a4%eb%84%90-%ec%bc%80%ec%96%b4-%ec%9b%90%eb%a3%8c-%ec%a0%84%ec%8b%9c%ed%9a%8c-%ec%9d%b8-%ec%bd%94%ec%8a%a4%eb%a9%94%ed%8b%b1%ec%8a%a4-2/#respond Thu, 18 Mar 2021 17:00:00 +0000 http://ec2-52-48-9-53.eu-west-1.compute.amazonaws.com/?p=14943 -시장을 선도하는 혁신적인 원료와 포뮬레이션, 프레그런스, 랩 장비, 테스팅 및 규제 솔루션 소개 -트렌드를 주도하는 새로운 원료를 소개하는 ‘이노베이션 존’ 마련 -마케팅 트렌드 및 테크니컬 세미나, 온라인 원데이 포뮬레이션 랩 등 원료에 대한 지식과 트렌드 감각을 동시에 얻을 수 있는 기회 -출입증 이메일 발송, 비즈니스 매치메이킹, 관심분야 참가업체 추천 등 온라인 커스텀 서비스 강화한 ‘참관객 […]

The post 국내 유일의 퍼스널 케어 원료 전시회 인-코스메틱스 코리아 2021, 7월에 막 오른다! first appeared on in-cosmetics Connect.]]>
-시장을 선도하는 혁신적인 원료와 포뮬레이션, 프레그런스, 랩 장비, 테스팅 및 규제 솔루션 소개

-트렌드를 주도하는 새로운 원료를 소개하는 ‘이노베이션 존’ 마련

-마케팅 트렌드 및 테크니컬 세미나, 온라인 원데이 포뮬레이션 랩 등 원료에 대한 지식과 트렌드 감각을 동시에 얻을 수 있는 기회

-출입증 이메일 발송, 비즈니스 매치메이킹, 관심분야 참가업체 추천 등 온라인 커스텀 서비스 강화한 ‘참관객 사전등록’ 오픈

국내 유일의 화장품 원료 전시회, ‘2021 인-코스메틱스 코리아(in-cosmetics Korea)’가 오는 7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C홀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하는 ‘2021 인-코스메틱스 코리아’는 영국에 본사를 둔 Reed Exhibitions에서 주최하고, 한국 케이훼어스(주)에서 주관하며, 화장품 산업의 미래 트렌드를 촉진하고 한국 퍼스널 케어 원료 업계를 위한 가장 효율적인 비즈니스의 장이다. 매년 북미, 라틴아메리카, 아시아 등 전 세계 각지에서 글로벌 전시회를 시리즈로 개최하는 인-코스메틱스는 올해 한국에서 가장 먼저 본 행사를 선보인다.

코로나 19로 인해 2020년 6월 개최 예정이었던 전시회가 올해 7월로 연기되면서 약 2년 만에 개최되는 셈이다. 새로운 원료의 텍스처와 컬러를 확인하고 원료사와 직접 미팅을 진행하며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다는 점에서 포뮬레이터, 연구원, R&D 종사자들에게 네트워킹과 비즈니스 모두 잡을 수 있는 이번 전시회는 기다려왔던 소식일 듯하다.

산업통산자원부에 따르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여파에도 불구하고 지난해 화장품 수출액은 75억 6900만 달러를 달성하며 역대 최대치의 실적을 기록했다. 전 세계적으로 K-뷰티에 대한 선호도가 날로 가속화되고 있는 가운데, 한국에서 출시되는 가장 혁신적인 화장품 원료를 한자리에서 만나보고 기술을 직접 확인해볼 수 있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

2021년 행사는 이노베이션 존, 마케팅 트렌드 세미나, 테크니컬 세미나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이 3일 동안 전시장 곳곳에서 진행되기 때문에 개인의 관심도와 참가 목적에 따라 원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하여 참관할 수 있다. 온라인 원데이 포뮬레이션 랩은 전시회 종료 후인 7월 22일(목) 별도로 개최된다. 모든 교육 프로그램은 사전등록 시 무료로 참석할 수 있다.

트렌드를 주도하는 새로운 원료를 소개하는 ‘이노베이션 존’

‘이노베이션 존(Innovation Zone)’은 전시장 가장 중앙에 위치하여 제품 개발에 기술적인 도움을 얻고자 하는 연구개발(R&D) 전문가들이 꼭 방문해야 할 1순위 공간으로 꼽는다. 화장품 판매에 중요한 영향력을 행사하는 마케터들 또한 최신 트렌드에 맞는 원료를 발견하기 위해 이노베이션 존을 방문한다.

Givaudan, Incospharm, Lucas Meyer Cosmetics, Lubrizol 등 원료 공급업체들이 선보이는 30여 개의 효용성 · 기능성 원료를 자세히 볼 수 있다. 이곳에서는 전시 시작 전 18개월 이내에 마켓에 출시된 화장품 원료를 전시하고, 혁신적인 원료 배합을 살펴보며 새로운 뷰티 컨셉에 신기술을 적용하고자 하는 전문가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

원료에 대한 지식과 트렌드 감각을 동시에 얻는 ‘마케팅 트렌드 및 테크니컬 세미나’ & ‘온라인 원데이 포뮬레이션 랩’

‘마케팅 트렌드 및 규제 세미나(Marketing Trend Seminar)’는 빠르게 변화하는 화장품 원료 업계에 대한 동향 파악이 가능해 화장품 마케터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프로그램이다. 민텔(Mintel), 유로모니터(Euromonitor International), 뷰티 스트림즈(BEAUTYSTREAMS) 등 세계 유명 리서치 회사 및 다양한 기관의 연사들이 참여하는 세미나를 통해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는 화장품 안전과 원료의 품질 향상에 대한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테크니컬 세미나(Technical Seminar)’는 원료 업체가 진행하는 기술 세미나로, 퍼스널 케어 성분 정보 및 콘셉트에 대한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공유하며 신제품 개발에 영감을 제공하도록 기획되었다. Activon, Spec-Chem, Cargill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원료 공급업체가 직접 연사로 참여하면서 마이크로바이옴, ITT 코팅 색소, 비타민C 유도체 등 선도적인 기술을 주제로 다루며 전문 지식을 공유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지난 전시회에서 포뮬레이터와 R&D 연구원에게 가장 큰 호응을 받았던 포뮬레이션 랩은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지침에 따라 올해는 온라인으로 전환된다. ‘온라인 원데이 포뮬레이션 랩(Virtual Formulations Lab)’에서는 Gattefossé, Nikko Chemicals Co. Ltd., Lucas Meyer Cosmetics 등 5개사가 직접 포뮬레이션 데모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신제품에 적용된 기술과 제품 개발 및 제형 기술 연마 과정에 필요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각 업체당 60분의 프레젠테이션과 실시간 질의응답으로 진행된다. 7월 22일 (목) 개최되며, 신청 방법과 자세한 일정은 추후 홈페이지에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2019년 전시회 참가업체인 Agaskin의 CEO Fame Ndiaye는 “인-코스메틱스 코리아 참여를 통해 화장품 원료 제조업체, 포뮬레이터 및 컨설팅 전문가 등 화장품 업계에 종사하는 다양한 참가업체를 만날 수 있었고 화장품 산업의 최신 동향을 파악할 수 있어 최고의 화장품 전시회였다.”라고 말하며 전시에 대한 만족도를 밝혔다.

한편, 코로나 상황을 고려해 철저하게 방역 사항을 준수하며 안전한 비즈니스 환경을 조성할 계획이다. 인-코스메틱스 그룹 총괄 디렉터 캐시 라포르테(Cathy Laporte)는 “코로나19 판데믹 상황은 화장품 업게 전반에 걸쳐 사람과 사람이 직접 만나는 대면 비즈니스와 소통, 협력의 중요성은 변하지 않는다는 걸 일깨워주었다. 당사의 글로벌 보건 및 안전 전략에 따라, 각 지역의 인-코스메틱스 팀은 관람객 및 참가업체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필요한 모든 예방 조치를 이행하고자 현지 기관과 긴밀히 협조하고 있다. 철저한 방역수칙 준수 하에 전시회가 안전하게 개최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관람객 사전 등록은 오는 7월 12일 오후 6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현장 등록 시 입장료는 1만원이나, 사전등록 시 무료입장 혜택을 제공한다. 참가업체 부스 신청과 사전등록 관련 자세한 내용은 인-코스메틱스 코리아 2021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인-코스메틱스 코리아 2021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The post 국내 유일의 퍼스널 케어 원료 전시회 인-코스메틱스 코리아 2021, 7월에 막 오른다! first appeared on in-cosmetics Connect.]]> https://connect.in-cosmetics.com/ko/press-release-ko/%ea%b5%ad%eb%82%b4-%ec%9c%a0%ec%9d%bc%ec%9d%98-%ed%8d%bc%ec%8a%a4%eb%84%90-%ec%bc%80%ec%96%b4-%ec%9b%90%eb%a3%8c-%ec%a0%84%ec%8b%9c%ed%9a%8c-%ec%9d%b8-%ec%bd%94%ec%8a%a4%eb%a9%94%ed%8b%b1%ec%8a%a4-2/feed/ 0 14943 인코스메틱스 코리아 2019, 최대 규모로 마무리하다 https://connect.in-cosmetics.com/ko/press-release-ko/%ec%9d%b8%ec%bd%94%ec%8a%a4%eb%a9%94%ed%8b%b1%ec%8a%a4-%ec%bd%94%eb%a6%ac%ec%95%84-2019-%ec%b5%9c%eb%8c%80-%ea%b7%9c%eb%aa%a8%eb%a1%9c-%eb%a7%88%eb%ac%b4%eb%a6%ac%ed%95%98%eb%8b%a4/ https://connect.in-cosmetics.com/ko/press-release-ko/%ec%9d%b8%ec%bd%94%ec%8a%a4%eb%a9%94%ed%8b%b1%ec%8a%a4-%ec%bd%94%eb%a6%ac%ec%95%84-2019-%ec%b5%9c%eb%8c%80-%ea%b7%9c%eb%aa%a8%eb%a1%9c-%eb%a7%88%eb%ac%b4%eb%a6%ac%ed%95%98%eb%8b%a4/#respond Wed, 03 Jul 2019 03:59:56 +0000 http://new-incos-news.bitnamiapp.com/?p=6794 9,000명 이상의 방문객과 294개의 원료 업체가 한국 유일의 퍼스널 케어 원료 전시회를 위해 서울에 모였다 인코스메틱스 코리아 2019는 K뷰티에서 새로운 영감을 찾는 전 세계의 퍼스널 케어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이며 다시 한번 성공적인 전시회를 선보였다. 사흘 동안 9,044명의 퍼스널 케어 전문가(전년 대비 29% 증가)가 전시회에 참여하였으며 280개의 원료 업체 및 최대 규모의 이노베이션 존(Innovation Zone)을 선보였다. […]

The post 인코스메틱스 코리아 2019, 최대 규모로 마무리하다 first appeared on in-cosmetics Connect.]]> 9,000명 이상의 방문객과 294개의 원료 업체가 한국 유일의 퍼스널 케어 원료 전시회를 위해 서울에 모였다

인코스메틱스 코리아 2019는 K뷰티에서 새로운 영감을 찾는 전 세계의 퍼스널 케어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이며 다시 한번 성공적인 전시회를 선보였다. 사흘 동안 9,044명의 퍼스널 케어 전문가(전년 대비 29% 증가)가 전시회에 참여하였으며 280개의 원료 업체 및 최대 규모의 이노베이션 존(Innovation Zone)을 선보였다. 글로벌 퍼스널 케어 시장에서 한국의 중요성을 입증하듯 로레알, P&G, 디올 등 세계적인 브랜드들이 방문했으며 아모레퍼시픽, LG, 애경 등 한국의 대표적인 브랜드의 참관객들도 전년 대비 증가하였다. 참관객들은 할랄 뷰티가 어떻게 아시아 화장품 시장을 새롭게 정의하고 있는지에서부터 일본 시장에서의 새로운 뷰티 혁신까지, 다양한 주제의 기술 세미나, 마케팅 트렌드 프레젠테이션 등으로 이루어진 다양한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었다.

해외 및 국내 참가업체
올해 전시회에는 작년보다 더 많은 원료업체가 참여했다. 총 294개의 업체가 자사의 최신 원료를 선보였고 그중 63개 업체는 처음 합류해 퍼스널 케어 업계의 미래 원료에 대한 중요한 통찰을 제공해주었다. 국내에서 평판을 높이고 있는 한국의 신규 업체는 아스텍(Astech), 가온 케미컬(Gaon Chemicals Co.), 네오켐(Neo Chem), 지코(Ziko) 등이었다. 해외에서도 다양한 신규 업체가 방문했는데 프랑스의 라보와뜨와 익스펑시엉스(Laboratoire Expanscience)와 라보와뜨와 소니암(Laboratoire Soniam), 미국의 블루 다이아몬드 아몬드(Blue Diamond Almonds), 칠레의 그라나수르(Granasur) 등이었다.

K뷰티에 대한 초점
올해 전시회에서 가장 화제가 되었던 곳은 K뷰티 인스퍼레이션 존(K- Beauty Inspiration Zone)이었다. K뷰티 인스퍼레이션 존은 참관객에게 한국의 인상적인 포뮬레이션 전문지식, 한국 시장에 영향을 미칠 향후 트렌드, 한국 시장을 이끌고 있는 새롭고 흥미로운 제품들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했다. 이 새로운 존은 K뷰티의 성장 잠재성과 비즈니스 기회 등, 활발한 한국 퍼스널 케어 시장의 핵심적인 측면을 요약해 보여주었다. 하루에 두 번 진행된 프레젠테이션에는 공식 파트너 민텔(Mintel)이 케모포비아(chemophobia, 화학물질 공포증)와 같이 향후 K뷰티에 영향을 미칠 미래의 뷰티 트렌드 20가지를 선보이며 참관객들의 열광적인 반응을 이끌어 냈다.

K뷰티 인스퍼레이션 존은 또한 전문 컨설팅 및 미디어 파트너인 더케이뷰티사이언스(The K-Beauty Science)가 참여했다. 더케이뷰티사이언스는 2019년 1분기 기준 한국의 톱 10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공개하고 주목해야 할 히트 상품 10가지도 소개했다.

스페인 화장품 제조업체 이쿼발렌자(Equivalenzia)의 페트리쟈 블라고(Patrizia Blago)는 “곧 유럽에 상륙할 새로운 트렌드를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인-코스메틱스 코리아와 K뷰티 인스퍼레이션 존은 앞으로 출시할 제품에 깊은 영감을 줬습니다.” 고 말했다.

최대 규모의 이노베이션 존(Innovation Zone)
올해 이노베이션 존은 공식적으로 인코스메틱스 코리아 사상 최대 규모로, 지난 8개월 이내에 출시되어 트렌드를 주도하는 34개의 원료를 소개했다. 가장 많은 관심을 끈 재료는 다우 케미컬(Dow Chemical), 가테포세(Gattefossé), KCC, 루브리졸(LUBRIZOL), 란(Rahn) 등에서 출시한 제품이었다.

이노베이션 존은 전시회 중심에 자리해 연구개발(R&D) 전문가에게 가장 영감을 주는 원료와 제품 콘셉트를 알아내는 중심축 역할을 했다. 이 혁신적인 존에 방문한 참관객들은 전시된 여러 포뮬레이션 시제품을 보고, 만지고, 느끼고, 테스트하며 영감을 얻을 수 있다. 전시된 시제품의 한 예로, 나올리스(NAOLYS)의 활성성분인 옵티멈 라이프 안젤리카(Optimum Life Angelica)는 호흡, 영양, 소통 등, 피부의 중요한 세포 기능을 강화해준다.

인코스메틱스 코리아 2019 어워드
인코스메틱스 코리아는 6월 27일 이노베이션 존에서 영예로운 어워드 시상식을 주최했다. 한국 콜마의 김유아 수석 연구원, 호주 퍼스널 케어 과학 연구소의 벨린다 칼리(Belinda Carli), 대한화장품 산업연구원(KCII)의 손성민(Mike Sohn) 연구원, 뷰티 스트림스의 이채원 이사로 이루어진 독립 패널이 심사원으로 참여했다.

이노베이션 존 어워드는 ‘효능성’ 과 ‘기능성’ 원료 카테고리로 나누어, 가장 혁신적인 원료를 수상 대상으로 선정했다.

효능성 부문에서 골드 이노베이션 존 어워드(Gold Innovation Zone Award)는 지보단 액티브 뷰티(Givaudan Active Beauty)의 Agefinity™ 제품에 돌아갔다. IFF-루카스 메이어 코스메틱스(IFF-Lucas Meyer Cosmetics)는 활성성분 SKINectura™ 및 IBR-UrBioTect™로 각각 실버 어워드와 브론즈 어워드, 두 상 모두 수상했다.

레스 파르마 인더스트리알레(Res Pharma Industriale)는 기능 성분 부문에서 Moripure® Silk Aqua 성분으로 골드 어워드를 차지했다. 실버 어워드는 가테포세(Gattefossé)가 Emulium® Illustro 성분으로 수상했고, 루브리졸(LUBRIZOL)은 CARBOPOL® AQUA SF-3 제품으로 브론즈 어워드를 수상했다.

신규 업체 중 가장 주목해야 할 업체를 선정하는 ‘라이징 스타 어워드(Rising Star Award)’는 PnP 바이오팜(PnP Biopharm Co. Ltd)에게 돌아갔다. 이 회사는 단백질 생산 및 공학 분야의 전문지식으로 인정을 받았고, 제품으로는 셀큐린 헤어 앰플(Cellcurin Hair Ampoule), 프로텍타이드(Protectide), 액티니딘(Actinidin), 루비스코 모이스처라이징 크림(Rubysco Moisturising Cream) 등이 있다.

교육 프로그램
사흘간의 교육 프로그램은 방문객에게 핵심적인 마켓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기업에게 업계 정보를 주어 한국과 더 넓은 아시아, 그리고 전세계의 트렌트와 기회를 살펴볼 수 있게 해주었다.

‘최신 중국 화장품 규제 해석: 제출 정책 및 화장품 감독 및 행정 규정(Decoding the latest Chinese cosmetics regulations: filing policy and cosmetic supervision & administration regulations (CSAR))’에서 리치24H 컨설팅 그룹(REACH24H Consulting Group)의 제이슨 챈(Jason Chan)은 제출(filing)과 등록의 차이, 현재의 규정이 화장품 업체에 미치는 영향을 설명했다.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Euromonitor International)의 사치 기무라(Sachi Kimura)는 통계와 소비자 통찰을 활용하며 소비자 구매 행동 변화 및 남성의 그루밍 증가 등, 아시아 여러 지역의 유사점과 차이점을 탐구했다.

인포메이션 엣 인스퍼레이션(Information et Inspiration)의 플로렌스 버나딘(Florence Bernardin)은 ‘일본 시장의 새로운 뷰티 혁신’을 주제로 세션을 이끌며, 단순함, 미니멀리즘, 천연유기농 성분을 지향하는 변화를 강조했다. 둘째 날 다시 돌아온 플로렌스는 인도네시아와 말레이시아에 초점을 맞추면서 ‘할랄 뷰티는 어떻게 아시아 화장품 시장을 다시 정의하고 있는가’를 주제로 이러한 역동적인 시장이 뷰티 업계를 현지 친화적, 할랄 친화적, 인스타그램 친화적으로 새롭게 정의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마케팅 트렌드 및 규제 세미나(Marketing Trends & Regulations seminar)에서는 진수영 컨설팅의 진수영 대표가 ‘한국의 광고 규정’을 주제로 프레젠테이션을 했고,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Korea Cosmetics Industry Institute)의 손성민(Mike Sohn) 연구원은 ‘한국 화장품 브랜드의 중국 내 전략’이라는 주제의 사례 연구를 프레젠테이션하며 특히 정책, 소비자, 유통, K뷰티 브랜드가 중국의 변화하는 규제에 어떻게 대응하고 있는지에 초점을 맞추고 중국 시장을 살펴보았다. ‘미국 뷰티 소비자의 K뷰티에 대한 기대’ 세션에서는 벤치마킹 컴퍼니(The Benchmarking Company)의 데니스 헨리히(Denise Herich)가 구매 동기, 제품 구색, 성분 및 혜택, 한국의 브랜드가 어떻게 미국 뷰티 쇼퍼의 관심을 사로 잡을 수 있는지에 관해 독창적인 연구를 선보였다. 마지막으로, 글로벌데이터(GlobalData)의 서밋 초프라(Sumit Chopra)의 세션에서는 ‘한국 헤어케어 시장의 혁신 트렌드 및 기회’를 평가하며 시장을 이끄는 요소인 성분, 질감, 개인주의 등에 관해 설명했다.

또한 참가업체의 원료 전문가들이 직접 제품 개발 및 공정의 새로운 접근방식을 발표하며 일련의 테크니컬 세미나를 진행했다. (주)래디안(Radiant Inc)의 김남경 최고 전략 책임자는 마이크로RNA와 생체리듬을 토대로 한, 발전한 피부 리듬에 관해 이야기했고, 블루메이지 바이오테크놀로지(Bloomage Biotechnology Corp)의 셰진(Jin Xie) 선임 제품 관리자는 가벼운 피부 손상의 회복과 피부 장벽 보호 솔루션을 탐구했다. 그 밖의 주요 전문가로는 환경에 책임을 지는 화장품을 위해 지속 가능한 해양 공급수(水)를 강조한 세픽 아시아(SEPPIC Asia)의 패니 다나카(Fanny Tanaka) 활성 선분 전문가 등이 있었다.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이 조직한 일련의 교육 세미나 역시 원료 규제 동향 및 과학‧기술에 초점을 두었다. 첫 번째 사례 연구는 업계의 새로운 성분, 즉 피부 장벽의 성숙을 증진하는 차세대 세라미드(ceramide), 광결정(photonic crystal) 기반의 기능 성분, 천연의 안전하고 오래가는 보습제에 초점을 두었다. 두 번째 사례 연구는 나고야 의정서(Nagoya protocol)를 둘러싼 문제, 모든 화장품의 안전관리체계의 중요성, 천연 화장품 성분의 안전 요건 등, 업계의 현재 이슈를 살폈다.

인코스메틱스 코리아 전시 디렉터 사라 깁슨(Sarah Gibson)의 논평:
“한국의 화장품 시장은 지속적 성장을 경험하고 있으며 이러한 성장세는 올해 전시회에서 역대 최고의 참관객과 참가업체의 수, 전 세계 주요 원료 업체들의 참여를 통해 확실히 나타났습니다. 저희는 해마다 업계 최고의 업체들을 한자리에 모으는 데 열정을 쏟고 있고, 인코스메틱스 코리아 사상 최대 규모의 이노베이션 존을 마련해 공급업체, 트렌드, 미래의 성분에 대한 비교불허의 통찰을 제공했다는 데에 대단한 자부심을 느끼고 있습니다.”

인코스메틱스 코리아 2020은 6월 17-19일 서울 코엑스 C홀에서 다시 개최된다.

자세한 내용 및 최신 업데이트는 https://korea.in-cosmetics.com/register를 방문하세요.

보도자료 문의
인-코스메틱스 코리아 한지희 과장
jihee.han@reedexpo.co.uk

The post 인코스메틱스 코리아 2019, 최대 규모로 마무리하다 first appeared on in-cosmetics Connect.]]>
https://connect.in-cosmetics.com/ko/press-release-ko/%ec%9d%b8%ec%bd%94%ec%8a%a4%eb%a9%94%ed%8b%b1%ec%8a%a4-%ec%bd%94%eb%a6%ac%ec%95%84-2019-%ec%b5%9c%eb%8c%80-%ea%b7%9c%eb%aa%a8%eb%a1%9c-%eb%a7%88%eb%ac%b4%eb%a6%ac%ed%95%98%eb%8b%a4/feed/ 0 6794
인-코스메틱스 코리아 2018, 한류 확장을 위한 발판 마련 평가 받으며 성황리 종료 https://connect.in-cosmetics.com/ko/press-release-ko/in-cosmetics-korea-helps-extend-the-korean-wave-for-years-to-come-kr/ https://connect.in-cosmetics.com/ko/press-release-ko/in-cosmetics-korea-helps-extend-the-korean-wave-for-years-to-come-kr/#respond Wed, 11 Jul 2018 06:22:08 +0000 http://new-incos-news.bitnamiapp.com/?p=5849 지난 13일부터 15일까지 3일에 걸쳐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인-코스메틱스 코리아 2018를 통해 유용한 비즈니스 미팅, 실질적인 포뮬레이션 조언, 새로운 원료 소싱 및 글로벌 퍼스널 케어 업계를 형성하는 트렌드에 관한 학습 등을 경험한 참관객들은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전시회를 방문했던 아모레퍼시픽 R&D 김소희 과장은 “작년보다 해외 참가업체들이 더 많았고, 그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어서 좋았다. 그리고 화장품에 […]

The post 인-코스메틱스 코리아 2018, 한류 확장을 위한 발판 마련 평가 받으며 성황리 종료 first appeared on in-cosmetics Connect.]]>
지난 13일부터 15일까지 3일에 걸쳐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인-코스메틱스 코리아 2018를 통해 유용한 비즈니스 미팅, 실질적인 포뮬레이션 조언, 새로운 원료 소싱 및 글로벌 퍼스널 케어 업계를 형성하는 트렌드에 관한 학습 등을 경험한 참관객들은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전시회를 방문했던 아모레퍼시픽 R&D 김소희 과장은 “작년보다 해외 참가업체들이 더 많았고, 그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어서 좋았다. 그리고 화장품에 사용되는 대부분의 원료들을 확인할 수 있었다. 방문할 만한 가치가 충분한 전시회였기 때문에, 새로운 트렌드를 찾기 위해 매년 참석할 계획”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세계적으로 급성장하고 있는 뷰티시장에서 빠르게 자리잡은 K-뷰티 제품은 한국의 페이셜 스킨 케어 제품에 대한 수요 덕분에 전 세계에서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총 7,015명의 순 참관객(해외 참관객 12% 포함)이 행사에 참석해 ‘한류’로 알려진 코리안 웨이브를 더욱 확장시킬 새로운 뷰티 제품을 개발할 방법을 모색했다.

인-코스메틱스 코리아는 올해 전시회 첫째 날의 명칭을 포뮬레이션 데이(Formulation Day)로 바꾸며 포뮬레이션을 테마로 각국에서 방문한 R&D팀들이 앞으로의 혁신을 선도하고, 다양한 제조업체들이 제품 개발에 대한 신선한 영감을 받을 수 있는 특별한 날로 지정해 다양한 경험을 제공했다.

새로운 포뮬레이션 기법 개발

수천 명에 달하는 화장품 화학자들이 전시회 첫 날인 6월 13일 “포뮬레이션 데이”에 참석했다. 화장품 업계의 ‘당일 포뮬레이션’ 달성을 돕는 독점적 기회인 이 날에는, 전세계 주요 전문가들이 귀중한 기술 정보와 실질적인 조언을 전했다.

포뮬레이션 데이의 성공은 업계 전문가들의 포뮬레이션 기술 코칭에 참석한 화학자 수로 증명됐다. 퍼스널 케어 과학 연구소(Institute of Personal Care Science )의 벨린다 칼리(Belinda Carli), 애쉬랜드 싱가포르(Ashland Singapore Pte Ltd)의 Hemant Jagadish Deshmukh및 코보(Kobo Products)의 호프 왓킨스(Hope Watkins) 등이 올해 신규로 준비된 포뮬레이션 랩을 이끌었고, 참관객들로부터 많은 인기를 끌었다.

흥미로운 포뮬라와 독특한 텍스처가 특징인 K-뷰티의 인기로 라이브 센소리 포뮬레이션 시연회(Sensory Formulation demonstration)도 큰 관심을 끌었다. R&D 팀들은 강렬한 시각적 효과를 지닌 색소뿐만 아니라 혁신적이고 변화하는 텍스처, 그리고 새로운 감각의 포뮬레이션을 발견하는 독특한 경험을 했다. 세픽 아시아(Seppic Asia), 서원대학교 및 엘리트코스메틱(Elite Cosmetics)은 색소 분산액 및 W/O 포뮬레이션의 가공 또는 선크림 제품의 제조와 같은 주제를 선보였다.

포뮬레이션 데이는 대망의 포뮬레이션 어워즈(Formulation Awards)와 함께 막을 내렸다. 포뮬레이션 어워즈는 전시 참가업체들의 가장 혁신적인 컨셉 및 원료를 보여주는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심사위원단은 참가업체가 제출한 30개의 트렌디하고 뛰어난 혁신 제품 중에서16개의 포뮬레이션을 최종 심사명단에 선정해 시상식에서 우승자를 발표했다. 다우 케미칼(Dow Chemicals)이 Dowsil™ EP-9610 Cosmetic Power ingredient으로 금상을 수상하였으며 그랜트 인더스트리즈(Grant Industries)가 수퍼 그랜트 걸 프리즈 마스크로(Super Grant Girl Frizz Mask)로 은상을, 선진뷰티사이언스가 인스턴트 모이스쳐라이징 수딩 밤 스틱(Instant Moisturising Soothing Balm Stick)으로 동상을 수상했다.

퍼스널 케어 과학 연구소(Institute of Personal Care Science)의 벨린다 칼리 연구소장은 “한국의 소비자들은 대부분 얼리 어답터이며, 트렌드가 극도로 빠르게 생겼다 사라지기 때문에, 제품개발 팀에게 도전적이지만 또한 흥분되는 환경을 조성한다. 화학자들이 시장을 더욱 혁신할 수 있도록 도울 기법 및 조언을 제공한 포뮬레이션 데이는 올해 인-코스메틱스 코리아의 환상적인 행사였다”고 말했다.

K-뷰티의 밝은 미래

수많은 참관객들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중국, 일본 및 태국뿐만 아니라, 필리핀 및 베트남 등 주요 국가에서 참여하며, 아시아 뷰티 산업에 대한 인-코스메틱스 코리아의 중요성을 입증했다.

인-코스메틱스 그룹의 마케팅 트렌드 & 규제 프레젠테이션은 제품 개발의 미래를 만드는 최신 데이터와 정보를 제공하는 것으로도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다양한 지역 및 여러 분야의 동향 분석을 제공하는 민텔(Mintel)과 유로모니터 인터네셔널(Euromonitor International) 등 주요 연구기관들의 발표를 듣기 위해 업계 전문가 수백명이 인-코스메틱스 코리아의 교육 프로그램장을 가득 메웠다.

그 중에서도 한국 브랜드가 어떻게 미국 화장품 시장에 침투할 수 있었는지에 관한 실질적인 조언을 제공했던 인사이드 더 라움(Inside the Raum)의 창업자 주 류(Ju Rhyu)가 주최한 세션이 가장 인기가 많았다. 많은 해외 브랜드가 자사의 제품 포트폴리오에 K-뷰티 컨셉을 추가하려 시도함에 따라 그녀는 특히 작은 규모의 회사에 IP와 상표 보호를 확실히 할 것을 경고했다. 주 류는 센소리 경험이 현재 미국에서 성공하기 위한 핵심 요소이며, 브랜드가 소비자들에게 스킨케어 제품의 혜택을 상세히 알려야 한다고 말했다.

전세계 소비자들이 자신의 구매가 환경에 미치는 영향에 관해 더 민감해지고 있는 상황에서, 넘버 쓰리(Number Three Inc.)의 Jorge Larranaga 부회장은 지속가능한 원료가 한국 제조업체들이 더욱 성공적인 포뮬레이션을 개발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는지 강조했다. 일본 뷰티 회사로는 처음으로 COSMOS, 비건 및 할랄 표준 인증을 받은 Larranaga 부회장은 아시아에서 지속가능한 연료의 조달과 표준을 준수하는 원료를 사용하는 문제에 관한 자신의 경험을 공유했다. 그는 이어서 ISO16128를 설명하고, 공급업체, 포뮬레이터 및 마케터들이 지속가능한 원료에 관한 자신들의 정의에 어떻게 따라야 하는지 설명했다.

또한, 6월 14일에는 NCR(글로벌코스메틱연구개발사업단), KCII(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 및 KCA(대한화장품협회)가 원료 규제 동향 및 과학•기술 세미나를 공동 개최했다. 본 세미나에서 최신 규제 및 연구 프로젝트에 대한 KCII와 KCA의 나고야 의정서가 관심이 높은 주제로 검토 및 논의되었다.

승리하는 포뮬라 개발

포뮬레이션 데이에 참석하지 못한 이들을 위해 인-코스메틱스 코리아는 전시회 기간 중 새롭게 소개된 포뮬레이션 랩(Formulation Lab)을 통해 풍부하고 실질적인 조언을 제공했다. 포뮬레이션 랩은 전시장 내부에 설치된 맞춤형 실험실로 주요 원료 공급업체들이 최신 제품을 선보였고 이를 새로운 포뮬레이션에 사용하는 방법에 관한 기술 지식을 제공했다.

코보(Kobo Products)는 네온컬러 립글로스 포뮬레이션에 관한 조언을 제공했으며, 애쉬랜드 싱가포르(Ashland Singapore)는 매우 효과적인 교질 입자 샴푸 제조법을 설명했다. 업계의 명망 있는 기관인 퍼스널 케어 과학 연구소(Institute of Personal Care Science)도 최고의 에멀전 포뮬레이션 구조에 관해 논의하고, 화학자들에게 에멀전의 점도, 피부 감촉 및 미적 감각 처리에 관한 모범사례를 제공했다.

포뮬레이션 랩에 참석했던 엘에스화장품의 최윤지 연구원은 “포뮬레이션 과정의 시뮬레이션을 진정으로 이해하고 경험할 수 있어서 매우 유용했다”고 전했다.

혁신의 온상

한국인들은 10단계에서 많게는 18단계까지 이어지는 복합적인 스킨케어 루틴으로 유명하다. 브랜드를 빠르게 바꾸는 소비자들의 기호와 더불어, 이는 이 지역의 혁신이 왜 그렇게 신속하게 진행되어야 하는지를 보여준다.

하지만 다행히도 인-코스메틱스 코리아에는 애쉬랜드(Ashland), 론자(Lonza), DSM과 같은 세계의 주요 원료 공급업체들이 한데 모였다. 올해는 25 개국에서 272개의 기업이 전시에 참여했으며, 그 중 55 개가 새로운 참가업체였다.

처음으로 인-코스메틱스 코리아에 참가한 론자의 글로벌 어카운트 매니저 매기 일리스는 “R&D담당자부터 브랜드의 CEO까지, 한국을 포함해 다양한 국가의 사람들이 우리 부스를 방문했다. K뷰티는 현재 가장 강력한 트렌드 중 하나이고, 전 세계적으로 계속해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 그것이 우리가 올해 전시에 참가한 이유이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한국 마켓에 우리를 알리려고 한다” 고 전했다.

전시회는 원자재 및 원료 제조업체, 향 성분, 실험실 장비 및 소프트웨어 공급업체와 테스트 및 연구 제공업체를 포함하는 생산 체인 전반에서 혁신을 제공한다. 올해 새로운 솔루션을 소개한 회사들은 다음과 같다:

  • 실리콘형 특징의 제품을 만들기 원하는 천연화장품 생산자들을 위해 개발된 COSMOS 인증 원료 Cosphaderm® Feel 제시.
  • 주사용 필러에 대한 화장품 대안을 제공하기 위해 고안된 특허출원 중인 독특한 히알루론산(HA) 파생물인 PrimalHyal™ Ultrafiller 전시.
  • 이메리스 미레날스 코리아(Imerys Minerals Korea Ltd.). 크림 젤에서 즉각적인 매트화 효과를 제공하는 ImerCare Matte 출시.

올해 세 개의 주요 카테고리로 선정된 원료들을 찾던 참관객들은 제품 트레일을 통해 부족한 시간을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었다. 업계 전문가들이 각 제품의 카테고리별로 (안티-폴루션, 보존제, 인캡슐레이션) R&D 팀에게 영감을 제공하는 10개의 원료를 선정했다.

이노베이션 존 (Innovation Zone)은 새로운 원스톱 환경을 제공했다. 최근 8 개월 이내 출시되어 최신 효율성 및 기능성 원료에 중점을 둔 제품들을 모은 공간으로 74%의 참가 업체가 이곳을 찾아 새롭게 출시된 제품을 확인하고 포뮬레이션을 테스트했다.

인-코스메틱스 코리아 전시 감독 새라 깁슨(Sarah Gibson)

인-코스메틱스 코리아 2018 전시 감독 사라 깁슨은 “한국은 지속적으로 뷰티 분야의 혁신을 선도하고 있으며, 현재 한국 제품들은 해외 소매업체들이 선보이는 화장품 라인업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한국 제조업체들의 창의성은 아주 뛰어나며 인-코스메틱스 코리아(2015년 시작 이래로 규모가 73% 성장)와 같은 행사들이 화장품 화학자들에게 혁신적인 신제품을 개발할 수 있도록 돕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우리는 올해 포뮬레이션 데이와 새로운 포뮬레이션 랩에 대한 피드백을 기쁘게 생각하며, 2019년 6월 26일부터 28일까지 개최되는 다섯 번째 전시회를 기대하고 있다”고 전시회 진행 소감을 밝혔다.

 

더 상세한 보도정보를 원하시면 인-코스메틱스 그룹 +82 (0) 70 4286 7289 또는 in-cosmetics@stormcom.co.uk로 연락 바랍니다.

유튜브(http://www.youtube.com/incosmetics)에서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incosmeticskorea)에 ‘좋아요’를 눌러주세요.The post 인-코스메틱스 코리아 2018, 한류 확장을 위한 발판 마련 평가 받으며 성황리 종료 first appeared on in-cosmetics Connect.]]> https://connect.in-cosmetics.com/ko/press-release-ko/in-cosmetics-korea-helps-extend-the-korean-wave-for-years-to-come-kr/feed/ 0 5849 업계를 선도하는 뷰티 브랜드들, 인-코스메틱스 코리아에서 새로운 혁신을 준비하다 https://connect.in-cosmetics.com/ko/press-release-ko/%ec%97%85%ea%b3%84%eb%a5%bc-%ec%84%a0%eb%8f%84%ed%95%98%eb%8a%94-%eb%b7%b0%ed%8b%b0-%eb%b8%8c%eb%9e%9c%eb%93%9c%eb%93%a4-%ec%9d%b8-%ec%bd%94%ec%8a%a4%eb%a9%94%ed%8b%b1%ec%8a%a4-%ec%bd%94%eb%a6%ac/ https://connect.in-cosmetics.com/ko/press-release-ko/%ec%97%85%ea%b3%84%eb%a5%bc-%ec%84%a0%eb%8f%84%ed%95%98%eb%8a%94-%eb%b7%b0%ed%8b%b0-%eb%b8%8c%eb%9e%9c%eb%93%9c%eb%93%a4-%ec%9d%b8-%ec%bd%94%ec%8a%a4%eb%a9%94%ed%8b%b1%ec%8a%a4-%ec%bd%94%eb%a6%ac/#respond Tue, 10 Apr 2018 03:15:13 +0000 http://new-incos-news.bitnamiapp.com/?p=5589 – 2017년도 성공적인 전시회에 힘입어 2018년 33개 이상의 신규 업체 참여 확정 – 6/13, 다양한 제형 관련 프로그램으로 가득한 ‘포뮬레이션 데이’ 진행 – 2020년130억 달러 이상의 규모로 성장이 예상되는 한국 뷰티 산업의 혁신을 이끌 최신 국내외 퍼스널 케어 원료 및 제형 솔루션 제공 오는 6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동안 진행될 4번째 전시회를 준비하고 있는 인-코스메틱스 코리아 […]

The post 업계를 선도하는 뷰티 브랜드들, 인-코스메틱스 코리아에서 새로운 혁신을 준비하다 first appeared on in-cosmetics Connect.]]>

– 2017년도 성공적인 전시회에 힘입어 2018년 33개 이상의 신규 업체 참여 확정

– 6/13, 다양한 제형 관련 프로그램으로 가득한 ‘포뮬레이션 데이’ 진행

– 2020년130억 달러 이상의 규모로 성장이 예상되는 한국 뷰티 산업의 혁신을 이끌 최신 국내외 퍼스널 케어 원료 및 제형 솔루션 제공

오는 6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동안 진행될 4번째 전시회를 준비하고 있는 인-코스메틱스 코리아 주최측이 국내 유일의 퍼스널 케어 원료 전시회 ‘인-코스메틱스 코리아’에 참석해야 하는 33가지 이유를 공개했다. 이미 전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원료들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전시회로 명성이 높은 인-코스메틱스 코리아는 올해 6월 전 세계 뷰티의 중심지라고 할 수 있는 서울에서 33개 이상의 신규 원료 공급업체를 포함한 국내외 200여 업체가 참가하여 성대하게 개최될 예정이다.

혁신, 기술 그리고 효능에 있어 한국의 뷰티 제품이 세계 최고라는 점에는 이견이 없다. 수천 개에 달하는 뷰티 브랜드의 본고장인 한국에서는 주요 브랜드들이 매달 20~30개의 신제품들을 출시하며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R&D야 말로 이러한 성공의 비결이라고 할 수 있다. 특히나 아모레 퍼시픽은 연간 R&D에만 1억달러(US)이상을 사용하고 있으며, 한국의 뷰티 관련 기술력은 미국보다 약 12년에서 14년 정도 앞선 것으로 추정된다.

독특하고 새로운 뷰티 제품에 대한 국내의 수요 역시 전례 없이 높아지는 가운데 한국 브랜드들이 전 세계 여성과 남성의 스킨케어 방법에 미치는 영향력도 점차 높아지고 있다.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에 따르면 한국의 뷰티 산업은2020년까지 130억달러이상의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러한 성장은 혁신에서 기인하는 바, 올해의 인-코스메틱스 코리아가 이 지역의 화장품 제조업체에게 얼마나 중요한가를 반증한다.

 

2018 새로운 공급업체

주최측은 이번 전시회에서 화장품 제조업체 제품개발팀의 관심을 집중시킬 수 있는 최신 원료들을 전시할 국내외 참여 업체수가 역대 최고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특히, 약 50%에 해당하는 해외 참가업체는 다이나믹한 국내 화장품 원료 커뮤니티와 네크워킹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특히, 약 20%의 참가업체는 지금껏 들어본 적이 없는 니치 브랜드 (Niche Brand) 업체들이다.

올해 참석하는 33개의 신규 업체들 중 14개는 한국 업체이며, 나머지는 중국, 유럽, 인도 및 미국 업체이다. 그 중에서도 눈여겨봐야 할 기업들은 다음과 같다.

  • 론자(Lonza, 미국), 제약, 소비자 건강 및 영양제 분야에서 혁신적인 효능성 제약 성분을 개발하는 세계적인 주요 공급업체 중의 하나이다.
  • 비 베놈 랩 LLC(Bee Venom Lab LLC, 조지아) 오염되지 않은 청정 환경에서 코카시안 벌에서 봉독을 수확한다. 봉독은 스킨 케어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포뮬라에 활용할 수 있다.
  • 코스킨 스페셜티즈(Coskin Specialities, 인도) – 특수 화장품과 UV 필터에 적합한 제품과 화학성분의 제조업체이자 유통업체이다.
  • 에코써트 그린라이프(ECOCERT GREENLIFE, 프랑스)전 세계 유기농 인증의 벤치마크가 된 기업. 한국 제조사의 국제적인 유기농 및 천연 화장품 인증 규정 준수 방안을 강조할 예정이다.
  • 미창(MICHANG, 한국) – 아시아의 주요 석유화학 기업들 중 하나로서 뷰티 브랜드에 다양한 미용적 혜택을 가져다 줄 수 있는 화장품 등급의 화이트 미네랄 오일을 생산한다.

 

재참가 업체

2017년의 성공적인 전시회 결과에 힘입어 약 55%의 공급업체들이 2018년 행사에 재 참가하기 위해 부스 예약을 마쳤으며, 이들 중에는 뷰티 업계의 주요 기업들이 다수 포함되어 있다.

올해의 참관객들은 33개의 신규 공급업체의 최신 원료들은 물론 AB 스페셜티 실리콘(AB Speciality Silicones, 미국), 아크조노벨(Akzonobel, 네덜란드), 애쉬랜드(Ashland, 미국), 비톱(BITOP, 독일), 코스파테크(Cosphatec, 독일), DSM 뉴트리셔널 프로덕트 아시아 퍽시픽(DSM Nutritional Products Asia Pacific, 싱가포르), 지보단 엑티브 뷰티(Givaudan Active Beauty, 프랑스), 리포이드 코스메틱 AG(Lipoid Kosmetik AG, 스위스), 론자(Lonza, 미국), 루카스 메이어 코스메틱(Lucas Meyer Cosmetics, 캐나다), 미벨레 AG 바이오케미스트리(Mibelle AG Biochemistry, 스위스), 세픽(SEPPIC, 싱가포르), 실랩(SILAB, 프랑스), 그리고 선 케미컬 퍼포먼스 피그먼츠(Sun Chemical Performance Pigments, 미국)의 최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2017 인-코스메틱스 코리아 전시회 당시 헤어케어 브랜드를 출시한 LG 생활건강의 탁수련 수석 연구원은 전시회에 대해 “참가업체들이 실리콘 대체제로 제시한 무실리콘 솔루션들이 너무나 다양해서 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 인-코스메틱스 코리아와 같은 퍼스널 케어 원료 전시회를 국내에서도 참여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놓치지 말아야 할 이벤트 – 포뮬레이션 데이

인-코스메틱스 코리아는 올해 전시회 첫날 6월 13일에 ‘포뮬레이션 데이(Formulation Day)’를 런칭한다. 이 날에는 포뮬레이션 랩(Formulation Lab)에서 세계적인 전문가가 코칭하는 포뮬레이션 실습, 센소리 포뮬레이션 시연회(Sensory Formulation Demonstration) 장에서는 라이브 센소리 제형 데모, 그리고 마케팅 트렌드 세미나장(Marketing Trend Theatre)에서 펼쳐지는 통찰력 넘치는 프레젠테이션 등 놓치지 말아야 할 다양한 제형 관련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포뮬레이션 데이 참관객들에게는 ‘포뮬레이션 핸드북’을 무료로 제공한다.

6월 13일, 전시장에서 진행될 포뮬레이션 어워즈 (Formulation Awards) 시상식을 마지막으로 포뮬레이션 데이 이벤트가 종료될 예정이며, 시상식에서는 시장을 선도하는 혁신성을 가장 잘 보여준 R&D 팀에게 수상의 영예가 주어진다. 또한, 포뮬레이션 데이는 아시아 전역의 업계 전문가들이 서로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새로운 인맥을 구축하며 각자의 비즈니스에서 당면한 이슈에 대해 토론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다.

 

인-코스메틱스 코리아는 2018년 6월 13일 – 15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 C홀에서 개최되며, ‘포뮬레이션 데이’는 전시회 첫날 6월 13일에만 진행된다. 참관을 원하는 관람객들은 온라인 사전 등록 시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http://korea.in-cosmetics.com/ko/registration  (현장 등록 시, 입장료 10,000원) 무료 참관을 위한 사전등록은 6 월 10 일 오후11시까지 진행된다.The post 업계를 선도하는 뷰티 브랜드들, 인-코스메틱스 코리아에서 새로운 혁신을 준비하다 first appeared on in-cosmetics Connect.]]> https://connect.in-cosmetics.com/ko/press-release-ko/%ec%97%85%ea%b3%84%eb%a5%bc-%ec%84%a0%eb%8f%84%ed%95%98%eb%8a%94-%eb%b7%b0%ed%8b%b0-%eb%b8%8c%eb%9e%9c%eb%93%9c%eb%93%a4-%ec%9d%b8-%ec%bd%94%ec%8a%a4%eb%a9%94%ed%8b%b1%ec%8a%a4-%ec%bd%94%eb%a6%ac/feed/ 0 5589 K-뷰티 포뮬레이션 데이를 위한 준비를 갖추다 – 다양한 포뮬레이션 프로그램으로 가득한 놓칠 수 없는 단 하루 https://connect.in-cosmetics.com/ko/ingredient-formulation-ko/hair-care-ko/k-%eb%b7%b0%ed%8b%b0-%ed%8f%ac%eb%ae%ac%eb%a0%88%ec%9d%b4%ec%85%98-%eb%8d%b0%ec%9d%b4%eb%a5%bc-%ec%9c%84%ed%95%9c-%ec%a4%80%eb%b9%84%eb%a5%bc-%ea%b0%96%ec%b6%94%eb%8b%a4-%eb%8b%a4%ec%96%91%ed%95%9c/ https://connect.in-cosmetics.com/ko/ingredient-formulation-ko/hair-care-ko/k-%eb%b7%b0%ed%8b%b0-%ed%8f%ac%eb%ae%ac%eb%a0%88%ec%9d%b4%ec%85%98-%eb%8d%b0%ec%9d%b4%eb%a5%bc-%ec%9c%84%ed%95%9c-%ec%a4%80%eb%b9%84%eb%a5%bc-%ea%b0%96%ec%b6%94%eb%8b%a4-%eb%8b%a4%ec%96%91%ed%95%9c/#respond Mon, 12 Mar 2018 07:04:25 +0000 http://new-incos-news.bitnamiapp.com/?p=5469 6월 13일은 포뮬레이션 데이 – 인-코스메틱스 코리아 6월 13일 포뮬레이션 데이 런칭 – R&D 팀들이 보다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할 수 있도록 영감을 줄 단 하루의 독점 프로그램 – 제형 실습 교육부터 제형과 완제품의 연결 고리를 풀어 줄 마케팅 트렌드 세미나에 이르기까지, 모두 무료로 참가할 수 있는, 놓쳐서는 안될 다양한 제형 관련 이벤트들이 전시장 곳곳에서 개최   고품질, 끊임없는 혁신, 철저한 […]

The post K-뷰티 포뮬레이션 데이를 위한 준비를 갖추다 – 다양한 포뮬레이션 프로그램으로 가득한 놓칠 수 없는 단 하루 first appeared on in-cosmetics Connect.]]>

6월 13일은 포뮬레이션 데이

– 인-코스메틱스 코리아 6월 13일 포뮬레이션 데이 런칭

– R&D 팀들이 보다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할 수 있도록 영감을 줄 단 하루의 독점 프로그램

– 제형 실습 교육부터 제형과 완제품의 연결 고리를 풀어 줄 마케팅 트렌드 세미나에 이르기까지, 모두 무료로 참가할 수 있는, 놓쳐서는 안될 다양한 제형 관련 이벤트들이 전시장 곳곳에서 개최

 

고품질, 끊임없는 혁신, 철저한 안전 기준, 이국적 원료 및 독특한 질감으로 K-뷰티는 글로벌 화장품 시장을 이끌고 있다. 한국 제품은 창의성의 완벽한 본보기이며, 전세계의 소비자들이 점차적으로 한국에서 시작된 스킨케어 루틴과 제품으로 눈을 돌리고 있다.

한국의 화장품 개발은 세계 어느 곳보다 빠르며, 소비자들은 연중 내내 환상적인 혁신 기술들을 경험할 수 있다. 이렇게 K-뷰티 제품들의 ‘당일 제형(same day formulations)’이 가능해 짐에 따라, 올해 인-코스메틱스 코리아에서 ‘포뮬레이션 데이’를 런칭하는 것은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NEW ‘포뮬레이션 데이프로그램

포뮬레이션 랩(Formulation Lab)에서는 업계 전문가들에 의한 제형 기술 실습 교육, 센소리 제형 시연회(Sensory Formulation Demonstration)장에서는 라이브 제형 시연, 마케팅 트렌드 세미나 장에서는 통찰력 있는 제형 관련 프레젠테이션 등 모든 프로그램이 제형을 테마로 독점적으로 기획된다. 또한, 방문객들은 포뮬레이션 데이를 마무리 할 포뮬레이션 어워드(Formulation Award) 시상식에도 참여할 수 있으며, 이 날 한정적으로 배포될 ‘포뮬레이션 핸드북’도 무료 배포될 예정이다.

 

전문가에 의한 제형 실습 교육

R&D팀들의 제형 기술 연마 및 신기술 도입을 돕기 위하여 기획된 포뮬레이션 데이(6월 13일)는   포뮬레이터, 케미스트, R&D 관계자 들에게 놓쳐서는 안 될 자리가 될 것이다. 무료 참가가 가능한 포뮬레이션 랩은 퍼스널 케어 과학 연구소(Institute of Personal Care Science)의 벨린다 칼리(Belinda Carli)와 애쉬랜드(Ashland)의 제형 전문가 등 퍼스널 케어 업계 전문가들이 일련의 집중 실습 교육을 제공할 예정이다. 단순히 처방전을 눈으로 보는 것보다 직접 실습에 참여함으로써, 최신 혁신 기술을 제품 개발에 더 잘 실현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랩 환경을 그대로 전시장에 재현해 진행될 포뮬레이션 랩 세션은 한국, 중국, 일본 등의 R&D 전문가들이 참가해 각종 제형 문제 해결 솔루션 및 맞춤형 제품 개발을 위한 제형 등 실습을 통해 매우 유용한 조언을 얻게 될 것이다.

 

독점적이고 실용적인 배움의

센소리에 초점을 맞춘 최신 제형 과정을 라이브로 시연할 센소리 제형 시연회장에서 흥미진진한 제형 과정을 라이브로 확인할 수 있으며, 마케팅 트렌드 세미나장에서는 최신 메이크업 제형 및 초기 노화방지 제형 트렌드, 2018년 이후의 주요 마켓 인사이트에 관한 프레젠테이션도 진행된다.

 

포뮬레이션 어워드

포뮬레이션 데이는 제형 분야에서 시장을 주도할 혁신을 가장 잘 보여준 R&D 팀에게 수여되는 포뮬레이션 어워드 시상식과 함께 막을 내리며, 시상식은 세계 각 지에서 온 업계 전문가들과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아이디어와 직면하고 있는 업계 현안을 논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이다.

 

코스메틱스 코리아 디렉터 사라 깁슨(Sarah Gibson) 인터뷰:

“작년 인-코스메틱스 코리아 대다수의 방문객들이 제품 개발 및 제형에 직접 관여하는 R&D 전문가들 이었습니다. 한국은 혁신으로 세계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올해 새롭게 런칭하는 ‘포뮬레이션 데이’의 다양한 프로그램들은 한국의 숨겨진 무한대의 잠재력을 깨워 더 창의적인 혁신 제품을 개발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형 교육과 실용적인 조언을 제공할 것입니다. 이에 6월 13일, ‘포뮬레이션 데이’를 런칭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이 날 독점적으로 제공되는 프로그램을 놓치지 않기 위하여 당일 일찍 도착하실 것을 권유합니다”

 

인-코스메틱스 코리아는 2018년 6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 C홀에서 개최된다. ‘포뮬레이션 데이’ 상세 정보는http://korea.in-cosmetics.com/ko/formulationday에서 확인 가능하다.The post K-뷰티 포뮬레이션 데이를 위한 준비를 갖추다 – 다양한 포뮬레이션 프로그램으로 가득한 놓칠 수 없는 단 하루 first appeared on in-cosmetics Connect.]]> https://connect.in-cosmetics.com/ko/ingredient-formulation-ko/hair-care-ko/k-%eb%b7%b0%ed%8b%b0-%ed%8f%ac%eb%ae%ac%eb%a0%88%ec%9d%b4%ec%85%98-%eb%8d%b0%ec%9d%b4%eb%a5%bc-%ec%9c%84%ed%95%9c-%ec%a4%80%eb%b9%84%eb%a5%bc-%ea%b0%96%ec%b6%94%eb%8b%a4-%eb%8b%a4%ec%96%91%ed%95%9c/feed/ 0 5469